‘직캠 황제’ 방탄소년단 지민 ‘라이프 고즈 온’ 개인 영상 최단 200만..’소셜미디어& K팝 킹’

방탄소년단 지민의 ‘라이프 고즈 온'(Life Goes On)개인 영상이 멤버 중 최초 200만 뷰를 넘어서 뜨거운 인기를 이어 가고 있다.
지난 25일 미국 연예매체 올케이팝(Allkpop)은 방탄소년단이 공개한 개인별 ‘2020 AMAs’ 무대 영상에서 지민 직캠이 멤버 중 가장 빠르게 20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매체에 따르면 지민의 직캠은 10분의 시간차를 두고 순차적으로 공개된 영상에서 가장 마지막으로 업로드 됐음에도, 멤버 중 최단 속도인 1시간 19분 만에 50만 뷰, 2시간 20분 만에 100만 뷰를 기록했다.
이어 마찬가지로 멤버 중 가장 빠른 속도로 단 20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만뷰를 돌파한 폭발적 반응을 전하며 “지민이 소셜미디어 킹이자 K팝 황제임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고 전했다.
지민은 천사 같은 비주얼과 보컬로 완벽한 명품 무대를 선보였으며  강렬한 눈빛으로 무대를 제압, ‘퍼포먼스 제왕’다운 독보적 무대 매너는 직캠에서만 볼 수 있는 장관으로 손꼽히며 전 세계 팬들을 열광케 했다.
앞서 지민은 지난 3월 Mnet 엠카운트다운 ‘페이크 러브'(Fake Love) 직캠 영상으로 K팝 아이돌 최단, 최고 유튜브 1억 조회수를 돌파하며 신기록을 세우는 등 다수의 레전드 직캠 보유자인 ‘직캠 황제’로서 식지 않는 독보적 인기를 증명했다.
이처럼 지민의 마법같은 보컬과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직캠은 방탄소년단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인의 K팝 입덕 경로로 손꼽히며 명실상부 ‘직캠 황제’로서 변함없이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