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매년 연말과 새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도심 액티비티 명소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이스링크가 포함된 호캉스 패키지 ‘윈터 온 아이스’ 예약이 11월 1일 오픈한다.
남산 중턱에 펼쳐진 은빛 물결,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이스링크를 포함한 겨울 시그니처 룸 패키지 ‘윈터 온 아이스’가 돌아왔다.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과 수많은 꼬마전구들이 어우러져 동화 속 한 장면에 들어와 있는 듯한 기분을 들게 한다. 여기에 포근한 우유거품이 올라간 달콤한 핫 초콜릿 한 잔과 함께 한다면 올겨울의 반짝이는 낭만을 이루어 줄 것이다.
‘윈터 온 아이스’는 로맨틱한 분위기의 아이스 링크장에서 스케이팅을 즐긴 후 아늑한 룸에서 서울의 야경과 함께 몸을 녹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겨울의 로맨틱함을 가득 담은 패키지이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아이스링크 입장 및 스케이트 대여,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 이용이 포함된다.
쏟아지는 별처럼 빛나는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로비 카페 갤러리에서 흘러나오는 우아한 선율로 완성된 그랜드 하얏트 서울만의 특별한 연말 분위기 속에서 맛있게 먹고, 놀고, 쉬며 온전한 휴식을 취해보자.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 예약은 2023년 11월 1일부터 2024년 2월 29일까지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12월 4일부터 2024년 2월 29일까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