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국내 종합주류기업 하이트 진로와 손잡고 ‘진로 두꺼비’를 활용한 이색 포차(포장마차)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푸드익스체인지 레스토랑에서 운영 중인 한국 전통 포장마차의 컨셉을 재해석하여 을지로의 ‘힙’한 감성을 더한 포차 컨셉의 ‘잇츠포차(Eat’s Pocha)’와 하이트 진로의 ‘두껍포차’가 만나 ‘잇츠두껍포차’로 새롭게 재탄생했다.
먼저, 하이트 진로의 메인 캐릭터인 두꺼비를 활용한 인테리어로 푸드익스체인지 내부 곳곳의 분위기를 이색적인 포차 분위기로 업그레이드 했으며,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헤드 바텐더가 직접 개발한 진로 칵테일 3종을 출시하여 잇츠포차의 시그니처 메뉴와 하이트 진로 소주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게 준비하였다. 또한, ‘잇츠두껍포차’ 콜라보레이션 기념으로 다채로운 오픈 이벤트도 12월 14일까지 선보인다. 꽝이 없는 럭키 드로우, 선착순 100명 대상 두껍상회 굿즈 증정, 전 메뉴 15% 할인, 진로 소주 1+1 등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해 ‘잇츠두껍포차’를 즐기기에 다양한 재미를 줄 예정이다.
한편, 이색적이고 프라이빗한 포차 감성을 즐길 수 있는 ‘잇츠두껍포차 인 테라스’ 객실 패키지도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침실과 테라스로 공간이 분리된 객실로 제공되며, 침실은 두꺼비 인형과 특별한 러너, 진로 소주 모양의 바디 필로우 등으로 꾸며졌으며, 테라스 공간은 포장마차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친구, 연인과 함께 특별한 호캉스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잇츠두껍포차 인 테라스’ 패키지는 ▲포차 컨셉룸 테라스 객실 1박 ▲진로 두꺼비 굿즈 세트(두꺼비 수면 안대, 진로 소주잔 2개, 두꺼비 담요, 슬리퍼 등) ▲룸서비스 메뉴(추가 주문 시 10% 할인) ▲진로 소주 2병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50% 할인권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관계자는 ”잇츠두껍포차는 하이트 진로의 첫번째 두껍포차 콜라보레이션으로, 포차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5성급 호텔에서 이색 포차의 감성을 한껏 느꼈으면 좋겠다” 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