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11월 22일 파르나스호텔(대표이사 여인창) 창립기념일을 앞두고 호텔 객실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웹회원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중문 특급 호텔 중 바다와 가장 인접한 위치에 자리하고 있어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제주를 대표하는 인기 휴양 데스티네이션으로 자리매김해왔다. 전 객실이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손에 잡힐 듯 펼쳐치는 탁 트인 바다를 180도 파노라마 뷰로 즐길 수 있는 오션뷰 객실을 비롯하여 9가지의 객실 타입을 제공해 가족, 커플, 단체 등 여행 유형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고객맞춤형 객실 포트폴리오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110미터로 국내 최장 길이를 자랑하는 야외 인피니티 풀, 신선한 로컬 식재료로 풍성하고 독창적인 제주의 맛을 선사하는 올데이 레스토랑 ‘콘페티’, 웅장한 공간감을 자랑하는 ‘폰드메르 라운지 & 델리’ 및 이국적이고 모던한 분위기에서 바로 눈 앞에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제주 바다와 함께 저녁 시간대를 만끽할 수 있는 ‘폰드메르 바’ 등 차별화된 부대시설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창립기념일 프로모션은 6일부터 12일까지 단 일주일간 진행되며, 투숙 기간은 13일부터 2024년 2월 29일까지다. 일요일부터 목요일 사이 투숙할 경우 최대 35%, 금요일 및 토요일 투숙은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박 이상 연박 시 와인 1병까지 증정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르나스 호텔 제주 공식 웹사이트에서 무료 웹회원 가입 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0일부터 12월 8일까지 ‘콘페티’, ‘폰드메르 라운지 & 델리’, ‘폰드메르 바’, 풀사이드 바 ‘바르’ 등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에서는 식음료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단, ‘콘페티’에서 진행하는 ‘와인 딜라이트’ 프로모션은 이번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지난 한해 동안 고객들이 파르나스호텔에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 특별한 연말을 제안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한정 기간 동안만 열려 있는 프로모션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아름다운 제주에서 보내는 특별한 연말을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