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고객 취향 및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원더풀 윈터’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경주 코오롱호텔, 마우나오션리조트,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 서울 호텔 포코 성수, 울진 금강송 에코리움에서 이용할 수 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 나홀로 또는 연인, 친구, 가족 및 반려동물과 함께 겨울 호캉스를 보내기에 제격이다.
먼저, ‘칠 인 윈터’ 패키지는 친구 또는 연인과 연말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객실 1박과 함께 레드 와인(까베르네 소비뇽·꼬모 상그리아·도스 코파스 까베르네 소비뇽 2021)이 제공돼 별도의 준비 없이 손쉽게 프라이빗한 연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해돋이를 따뜻한 객실에서 감상하고자 하는 ‘해캉스족(해돋이+호캉스족)’을 위한 상품도 마련한다. ‘해피 뉴이어 인 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코오롱호텔 베이커리 ‘옳온’ 치타스 치즈 타르트 1박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겨울 간식 스위스미스 핫 코코아 2잔을 제공한다. 인룸 스낵과 함께 특별한 연말연시를 맞이할 수 있다.
반려견 동반 객실을 갖춘 마우나오션리조트와 호텔 포코 성수는 겨울 ‘펫캉스’를 떠날 수 있는 패키지도 운영한다. ‘릴렉스 위드 펫’ 패키지는 반려동물 전용 침대, 욕조 등을 갖춘 객실 1박과 함께 펫 담요를 선물로 제공한다.
‘원더풀 윈터’ 패키지 3종 모두 오는 2024년 2월 29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칠 인 윈터’ 및 ‘해피 뉴이어 인 룸’ 패키지는 내달 1일부터 판매된다. 상품별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 시설 공식 홈페이지와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관계자는 “올 겨울 개인 취향 맞춤형 호캉스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이번 패키지를 준비하게 됐다”며 “’취향저격’ 콘텐츠가 가득한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에서 남은 올 한 해를 즐겁게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작을 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