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는 이번 겨울을 더욱 특별하고 달콤하게 채울 수 있는 ‘홀리데이 딜라이트’ 패키지를 2023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홀리데이 딜라이트’ 패키지는 메리어트 호텔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함께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전 객실 스위트룸 1박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새로운 시그니쳐 토드백 △까베르네 소비뇽 1병 △달콤한 구디즈 선물 박스와 함께 △파크카페 조식 뷔페 조식와 디너 코스 20% 할인 쿠폰 △무제한 부대시설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사우나, 실내 골프 연습장 및 스쿼시 코트)이용까지 연말의 분위기에 맞는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전 객실에 인덕션, 오븐, 식기세척기 등 주방 설비와 식기류가 완비되어 있는 것은 물론, 밀레의 세탁기와 건조기를 갖추고 있다. 또한, 모든 객실에 욕조가 있어 느긋하게 반신욕이나 거품 목욕을 즐길 수 있고 수영장에는 미온수의 어린이 전용 풀이 있어 추운 겨울날에도 아이들이 안심하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홀리데이 딜라이트’ 패키지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서만 느낄 수 있는 편안함과 연말의 페스티브 분위기를 가득 담아 준비했다. 특히, 이번 패키지에서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이 새롭게 준비한 시그니처 가방이 함께 제공되니, 소중한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