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모두가 기다려온 연말, 연시를 맞아 보다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Winter Holiday’ 패키지를 12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도심 속 연말 데이트 콘셉트로 추운 날씨에도 밖으로 나가지 않고 호텔과 연결된 타임스퀘어 몰 내에서의 즐거움을 더해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호텔의 장점이 돋보이는 상품이다.
페스티브 시즌을 즐기기에 제격인 ‘Winter Holiday’ 패키지는 2인 조식이 포함된 객실 1박과 크리스마스 시즌의 느낌이 물씬 나는 스페셜 와인 1병과, 디저트로는 콜렉티보 케이크 2조각을 받을 수 있는 바우처가 포함된다. 크리스마스의 와인은 시트러스 과일향과 달콤하고 상큼한 풍미로 기분 좋게 만드는 모젤 크리스마스 리슬링 와인과 딸기, 레드베리, 자두의 풍부한 아로마와 기분 좋은 달콤함이 매력적인 모젤 크리스마스 로제 와인 중 랜덤으로 1병 증정될 예정이다. 연말 분위기를 담아낸 콜렉티보 케이크샵의 ‘케이크 2조각’ 바우처가 제공된다. 해당 바우처는 딸기 생크림, 레몬 머랭, 마틸다 초코, 말차 소보루 생크림, 바스크 치즈, 오레오 생크림, 초코 얼그레이 무화과 중 택 2가 가능하며 지하 1층 ‘콜렉티보 케이크샵’에서만 바우처 교환이 가능하다.
본 패키지의 객실 타입은 디럭스, 프리미어, 스위트룸 중 선택이 가능하며, 프리미어 와 스위트룸 선택 시 ‘THE LOUNGE 15’ 이용 혜택(2인)이 포함된다. 투숙 가능 기간은 12월 01일부터 2024년 1월 31일까지이며, 예약은 11월 20일부터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