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11월 23일부터 ‘페스티브 애프터눈 티 세트(Festive Afternoon Tea Set)’를 선보인다.
이번 ‘페스티브 애프터눈 티 세트’는 클로티드 크림, 버터, 딸기 잼을 곁들여 먹는 따뜻한 홈메이드 스콘, 크리스마스 무드 가득한 스위트 셀렉션, 최상급 식재료를 사용한 세이보리 셀렉션과 음료 2잔으로 구성했으며, 호두까기 병정으로 장식한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 트레이에 제공된다.
스위트 셀렉션은 진한 체리 맛을 자랑하는 산타 블랙 포레스트, 달콤함과 상큼함이 어우러진 몽블랑 트리, 블루베리와 라즈베리의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는 베리 바바로와즈, 크리스마스 리스 데커레이션을 얹은 코코넛 망고 케이크, 루돌프를 연상시키는 초콜릿 오렌지 케이크를 포함한다. 또 한입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세이보리 셀렉션은 저온 조리한 랍스터 브리오슈, 홈메이드 훈제연어 타르타르, 호두 소고기 블리니, 게살 케이크로 마련했다.
여기에 프리미엄 커피 또는 차 중 2잔을 선택할 수 있으며, 계절에 잘 어울리는 4가지 시즌 음료인 차이티 카푸치노, 스모어 초콜릿 라떼, 커스터드 트리 라떼, 멀드와인을 할인된 가격으로 추가할 수 있다.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디저트를 즐기며 남은 한 해를 행복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페스티브 애프터눈 티 세트’는 호텔 30층에 위치한 라운지에서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인 12만 원이다 (세금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