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항공, 기내 엔터테인먼트 오릭스원 통해 월드컵 실시간 TV 서비스 무료 제공

FIFA 2022 카타르 월드컵™ 공식 후원사 카타르항공, 월드컵 테마로 기내 단장 카타르항공 보잉 777, 보잉 787-9 및 에어버스 A350 항공기에서 실시간 축구 경기를 한순간도 놓치지 마세요!

194

도하, 카타르 – 2022 카타르 월드컵 공식 항공사인 카타르항공은 월드컵 기간 동안 잊지 못할 기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맞춤형 월드컵 테마 제품 및 서비스를 공개했다. 이에 따라, 월드컵 기간 한정 기내 엔터테인먼트, 실시간 TV 서비스, 승객 편의 시설 및 향상된 메뉴가 준비될 예정이다.

카타르항공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인 오릭스 원(Oryx One)에는 FIFA 회장 지아니 인판티노(Gianni Infantino)와의 독점 인터뷰를 포함하여 180개 이상의 축구 관련 콘텐츠가 실린다. 2022 카타르 월드컵 기간 동안 카타르항공은 월드컵 공식 항공사로서 월드컵 경기 및 기타 주요 스포츠 이벤트를 승객이 개인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서 직접 실시간으로 볼 수 있도록 무료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타르항공 실시간 TV 서비스는 보잉 777, 보잉 787-9 및 에어버스 A350 항공기에서 이용 가능하다.

카타르항공 그룹 최고경영자(CEO) 아크바르 알 베이커(Akbar Al Baker)는 “월드컵까지 2주도 남지 않은 상황에서 카타르항공이 준비한 기내 축하 행사의 시작을 알리게 되어 기쁘다. 카타르항공으로 여행하는 승객들이 이번 대회의 스릴을 만끽하고 2022 카타르 월드컵 공식 항공사가 제공하는 엄선한 상품과 서비스를 즐기기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비할 데 없는 축구 여행을 위한 무대를 마련한 항공기 객실은 FIFA에서 영감을 받은 안티마카사르와 베개로 장식된다.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에게는 월드컵 경기를 좀 더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휴대전화, 경기 티켓 및 기타 필수품 휴대가 편리하게 설계된 FIFA 한정판 어메니티 백이 제공된다. 또한, FIFA 브랜드 독점 축구 유니폼 스타일의 라운지웨어, 기념품 쿠션, 메뉴 디자인, 헤드폰 및 기타 기내식 소품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에게도 FIFA 브랜드의 생생한 컬러를 반영한 헤드셋, 베개 및 FIFA 카셰다(kasheeda)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적용된 어메니티 키트를 시작으로 모든 승객에게 흥미롭고 독특한 경험을 보장하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

모든 기내 요리에는 해당 경기 시간의 인기 메뉴가 포함되어 있으며, 메뉴 구성은 인기 있는 경기장 스낵 및 집에서 경기를 관람하면서 즐기는 편안한 음식에서 영감을 받았다. 어린 승객들을 위해서도 축구를 테마로 한 키즈 여행자 팩과 봉제 장난감으로 어린 축구팬들에게도 재미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