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입학 시즌 축하 모임 위한 ‘데메테르’ 프로모션 제안

(여행레저신문)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3월 입학 시즌을 맞아 새로운 시작을 앞둔 새내기들을 응원하는 모임에 데메테르(DEMETER) 프로모션을 제안한다.

데메테르는 호텔 1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일식·중식·이탈리안·프렌치·한식 등 호텔 셰프가 엄선하여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금요일 디너 타임은 ‘랍스터 나이트(Lobster Night)’ 컨셉으로, 버터로 구워 더욱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랍스터 구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토요일 런치&디너와 일요일 런치 타임에는 등심, 안심, 부채살 등 다양한 한우 부위를 본인의 선호와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셰프가 직접 구워주는 ‘한우 페스타(Hanwoo Festa)’가 진행된다. 최고급 해산물과 한우가 선사하는 특별한 미식 경험은 입학 축하 모임을 더욱 뜻깊게 만들어줄 것이다.

제철 딸기를 활용한 스위트 디저트와 생딸기 등으로 구성되어 딸기 천국을 보여주는 ‘스트로베리 뷔페’를 포함한 달콤한 디저트 메뉴들은 입학 시즌 주인공인 새내기들을 위한 자리를 완벽히 장식한다.

이 외에도 셰프의 요리를 직접 볼 수 있어 시각적 즐거움을 더하는 ‘라이브 스테이션’, 지속가능한 식재료를 활용한 ‘씨푸드 스테이션’ 등이 마련되어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데메테르 가격은 평일 런치 기준 12만 원이며, 네이버 예약 시 3월부터 4월까지 주중/주말 런치/디너 모두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성남 거주자라면 주중 조식 뷔페 15% 할인이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