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파티 어디서 할까? 호텔업계, 연말맞이 이색적인 해피아워 선보여

321
안다즈-서울-강남-아페리티보-파라디시오-해피아워-선보여

호텔 업계는 연말을 맞이하여 이색적인 해피아워를 선보인다. 모임과 행사가 많아지는 연말. 이에 국내 주요 특급 호텔들이 파티, 여행 등의 다양한 콘셉트의 해피아워를 준비한다. 다채로운 메뉴와 주류를 제공하여 오감이 즐겁고 흥겨운 연말 파티를 원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프로모션을 추천한다.

안다즈 서울 강남,‘아페리티보 파라디시오 해피아워’ 선보여

강남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체인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지중해 스타일의 요리와 안다즈 시그니처 바 스낵, 주류 서비스가 제공되는 ‘아페리티보 파라디시오 – 해피아워(Aperitivo Paradisio – Happy Hour)’를 선보인다. 식사 전 입맛을 돋우기 위해 마시는 식전주를 뜻하는 아페리티보(Aperitivo)와 천국을 뜻하는 파라다이스를 파라디시오(Paradisio)와 같이 안다즈 스타일로 변형하여 지은 이름처럼 오감을 만족시키는 파티와 같은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주류 주문 시, 안다즈 시그니처 바 웰컴 스낵 2종이 제공되며 지중해 스타일의 요리를 곁들일 수 있어 잠시나마 여행을 떠나온 듯한 기분을 느끼기에 좋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3시간 동안 조각보 바이츠 앤 와인 바에서 운영된다. 안다즈 시그니처 바 웰컴 스낵 아란치니와 올리브가 무료로 제공되며, 지중해식 바 스낵으로 병아리콩을 으깨어 만든 ‘지중해식 후무스’, 새콤한 타르타르소스가 함께 제공되는 ‘크리스피 오징어’, ‘테판 치킨 플랫 브레드’, 파마산 치즈가 올라간 ‘트뤼플 감자튀김’, 갈릭 브래드에 파마햄과 리코타 치즈를 얹어 만든 ‘파마햄 부르스케타’ 등이 제공된다. 스파클링, 화이트, 로제, 레드 와인과 칵테일 6종 그리고 맥주가 주류 메뉴로 준비되어 있다.

해피아워의 주류 메뉴와 모든 음식은 1만 원으로, 와인을 보틀로 주문하는 경우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의 해피아워를 찾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모든 메뉴 가격은 세금을 포함한다. 아페리티보 파라디시오 해피아워 중에는 디제이(DJ) 공연도 즐길 수 있어 가을날의 분위기를 만끽하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오후 8시에 모든 해피아워 고객은 객실 및 식음 바우처를 포함한 럭키 드로우를 참여할 수 있는 서프라이즈 이벤트 또한 즐길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베버리지 소사이어티’ 해피아워 선보여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에서 위스키를 무제한으로 맛보며 지인들과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베버리지 소사이어티(Beverage Society)’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베버리지 소사이어티’는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깊은 풍미의 위스키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구성으로는 문 바에서 엄선한 위스키 2종, 그리고 곁들일 수 있는 스페셜 안주 플래터가 포함된다. 위스키는 △블렌디드 위스키 ‘그레이트 킹 글래스고우 블랜드 (Great King St. Glasgow Blend)’와 △버번 위스키 ‘와일드 터키 롱 브랜치 (Wild Turkey Long Branch)’가 준비되며 샷, 온 더 락, 하이볼, 칵테일 4가지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안주 플래터는 위스키의 부드럽고 섬세한 풍미와 어울리는 메뉴들로 구성했으며 ‘블랙 페퍼 대하와 목이버섯 피클’, ‘머스크 멜론과 브리 치즈’, ‘바냐 카우다와 레몬 치킨’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문 바는 호텔 최고층에 위치해 있으며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남산과 도심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복층 구조로 이루어져 20층에서는 캐주얼한 칵테일, 21층에서는 와인과 샴페인, 위스키를 맛보며 프라이빗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문 바의 21층에서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2년 11월 4일부터 12월 30일까지 매주 금요일, 토요일에 운영되며 12월 24일은 제외된다. 18시부터 21시까지 운영되며 최대 2시간 이용 가능하다. 최소 2인 이상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인 기준 12만 5천원이다(VAT 10% 포함).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뱅 구르망’ 주류 프로모션 선보여

파리지앵 라운지 ‘레스파스’에서는 가을 시즌 맞이 와인 페어링 세트 메뉴 ‘뱅 구르망 (Vin Gourmand)’을 선보인다. ‘뱅 구르망’은 프랑스어로 매력적인 와인을 음미할 때 자주 사용하는 감탄사이다. 소피텔이 추구하는 컬처럴 링크 (Cultural Link: 프랑스와 현지 문화의 융합)을 상징하는 지구본 모양의 플레이트 안에 ▲샤퀴테리 & 치즈 플래터 ▲파리지앵 가든 샐러드 ▲홈메이드 잠봉 & 사워도우 티르틴 ▲갈비살 트러플 리조또 뿐만 아니라 ▲달콤한 디저트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식전주로도 좋고 페어링하기 좋은 프랑스 와인 7종 프리플로우 (크레망 2종, 화이트 2종, 레드 2종, 로제 1종)의 구성으로 서울 도심 속에서 떠나는 프랑스 와인여행으로 감미롭고 풍성한 맛의 향연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1인 기준 13만원이며 (2인부터 주문 가능), 매일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석촌호수의 풍경을 여유롭게 즐기고 싶다면 레스파스 창가석 예약을 권장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파리스 바 해피아워 선보여

오랜 세월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파리스 바’는 11월 30일까지 해피아워를 진행한다. ‘파리스 바’는 클래식 럭셔리 프렌치 분위기를 고수하며 엄선된 주류 라인업을 자랑한다. 더불어 ‘파리 사이드카’, ‘세렌디피티’, ‘샴보드 키스’ 등 재밌는 이야기를 가진 칵테일들을 새롭게 재해석하여 고객들에게 영감을 준다. 국내 하얏트 호텔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샴페인 ‘루이나 브루트’부터 각종 와인, 다양한 이야기를 가진 프렌치 칵테일들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파리스 바’의 해피아워는 오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되며, 칵테일 및 글라스 와인에 한해 진행된다. 파리스 바 관련 문의는 호텔의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