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나스 호텔 제주, 프리미엄 골프 투어의 모든 것 ‘올인원 골프 패키지’ 선보여

- 럭셔리 호텔 객실, 엘리시안 제주CC 36홀 라운딩, 프리미엄 위스키 서비스 및 조식 등 고품격 골프 여행의 모든 것 담아 - 2023년 상반기까지 예약 및 이용 가능

284

파르나스호텔(대표이사 여인창)의 5성급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고품격 골프 라운딩을 위한 모든 서비스가 포함된 ‘올인원 골프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올인원 골프 패키지’는 엘리시안 제주CC와 공동으로 기획한 상품으로, 올해 갓 오픈한 5성급 호텔에서 4인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럭셔리한 객실, 36홀 골프 라운딩,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콘페티’ 조식 뷔페, 그리고 라운지 바 ‘폰드메르’에서 품격 있는 애프터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글렌리벳 12년’ 위스키 보틀과 안주 서비스까지 글자 그대로 프리미엄 골프 여행을 위한 모든 것을 포함하고 있다. 이와 함께,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골프공 및 볼마커 세트, 엘리시안 제주CC 그늘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이용권, 그리고 파르나스 호텔 제주와 엘리시안 제주CC 간 왕복 픽업 및 샌딩 서비스도 제공된다. 그린피와 카트피도 패키지에 포함된다.

특히, ‘올인원 골프 패키지’를 이용하면 엘리시안 제주CC의 대중제 코스 18홀과 회원제 코스 18홀 모두 이용할 수 있어서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서로 다른 매력과 난이도를 지닌 두 코스가 라운딩의 재미를 더하고, 제주도 환경영향평가 사후관리 조사단이 인증한 친환경 골프장의 명성답게 겨울에도 결이 곱고 싱그러운 잔디를 자랑한다.

든든한 라운딩 채비를 위해 제주 로컬 해장국 브랜드 ‘미풍 해장국’과의 협업을 통해 제공되는 해장국을 비롯하여 랍스터 캐비어 에그베네딕트, 제주 해산물 팟, 즉석 미니 스테이크 등 별미들을 즐길 수 있는 콘페티 조식 뷔페는 필수 코스다.

라운딩 후에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모던 라운지 바 폰드메르에서 하루의 여운을 만끽해보자. ‘올인원 골프 패키지’에 포함된 위스키 보틀 외에도 폰드메르에서는 제주 브루어리와 공동으로 개발한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시그니처 수제 맥주 ‘피앤유(PnU)’와 호텔 믹솔로지스트들이 선보이는 다채로운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올인원 골프 패키지’는 2023년 6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파르나스 호텔 제주 예약실(064-801-5555)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제주는 온화한 날씨 덕에 한겨울에도 골프 여행지로 인기가 높은데, 그에 비해 5성급 호텔 객실과 라운딩을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패키지가 많지 않았다”며 “이번 ‘올인원 골프 패키지’를 통해 고객들이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프리미엄 시설들과 골프를 편리하게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