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연말을 더욱 따뜻하게 만들어 줄 ‘윈터 로맨틱 이스케이프’ & ‘타임 투 셀레브레이트’ 선보여

398

여의도에 위치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게 ‘윈터 로맨틱 이스케이프 (Winter Romantic Escape)’와 ‘타임 투 셀레브레이트 (Time to Celebrate)’ 패키지를 11월 28일부터 선보인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연말을 로맨틱하게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해 ‘윈터 로맨틱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여유로운 크기의 페어몬트 룸에서의 1박과 스펙트럼 레스토랑에서의 조식 뷔페가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고, 스페인산 호메세라 오가닉 브뤼 까바 (Jaume Serra Organic Brut Cava) 스파클링 와인 1병, 로맨틱함을 더해줄 초콜릿도 제공된다. 그리고 프렌치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 (Diptyque)의 무화과 나무의 신선함이 가득한 ‘필로시코스 (Phylosykos)’ 핸드 & 바디젤 1병 (200ml)도 기브어웨이로 제공한다.

또한, 친구들과 함께 호캉스를 즐기기에 적합한 ‘타임 투 셀레브레이트’ 패키지도 선보인다. 페어몬트 룸에서의 1박과 5만 원 상당의 룸서비스 크레딧, 오렌지 풍미가 가득한 말피 진 (Malfy Gin) 1병, 말피 로고가 새겨진 잔 2개가 포함되어 있어 칵테일을 직접 제조해 먹는 재미와 연말 파티 분위기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그리고 말피 로고가 새겨진 에코백도 함께 제공된다. 말피 진은 이탈리아의 아말피 해변의 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슈퍼 프리미엄 진 (Gin)이다.

‘원터 로맨틱 이스케이프’의 예약 기간은 11월 28일부터 내년 2월 27일까지이고 투숙 기간은 12월 1일부터 2023년 2월 28일까지이다. 그리고 ‘타임 투 셀레브레이트’의 예약 기간은 11월 28일부터 12월 30일까지이고 투숙 기간은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