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알바몬 플레이리스트 듣고 시드니 여행 기회 잡으세요!”

- 플레이리스트 감상 후 이벤트 응모, 시드니 무료 항공권과 할인 쿠폰 증정 –

263

티웨이항공(대표 정홍근)이 알바취업 포털사이트 알바몬과 제휴를 통해 이달 24일부터 시드니 노선 대상 여행 지원 이벤트인 ‘모니와 떠나자, 티웨이 타고 시드니로’를 실시한다.

티웨이항공과 알바몬은 MZ 세대에게 배낭여행과 워킹 홀리데이 목적지로 인기있는 호주 시드니 여행 지원을 통해 아르바이트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11월 24일부터 12월 7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이벤트에서는 시드니 노선 항공권 할인 쿠폰을, 12월 14일부터 12월 30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에서는 시드니 왕복 항공권과 알바몬의 여행 지원금이 지급된다.

알바몬 유튜브 ‘모니팝’ 채널에서 시드니 여행할 때 듣기 좋은 플레이리스트 영상을 감상하고, 알바몬 앱에서 앱 푸시(App Push)에 동의 후 설문조사에 응하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사전 이벤트에서 시드니 노선 20만원(10명)과 10만원(20명) 할인쿠폰을, 본 이벤트에서 시드니 노선 왕복 항공권 1인당 2매(2명), 여행 지원금 50만원(2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양 사는 지난 7월 MZ 세대의 여행 비중이 높아진 몽골 울란바타르 노선 대상으로도 신규 취항을 기념해 아르바이트생 응원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하기도 했다.

티웨이항공은 다음 달 23일 국적 저비용항공사(LCC) 최초로 인천-시드니 노선에 신규 취항하고 주 4회 운항에 돌입한다. 합리적인 운임에도 넓고 쾌적한 좌석과 무료 기내식, 위탁 수하물 제공으로 승객들에게 편안한 비행을 제공할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고생하는 모든 알바생을 응원하고 여행 지원을 통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고자 이벤트 마련했다”라며 “MZ세대 인기 여행지 노선 대상으로 젊은층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