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중장년층 ‘A세대’ 메이크오버 이벤트 실시

- 연말 맞아 중장년층 대상 메이크오버 및 호캉스 경험 제공하는 이색 행사 마련 - 사연 응모 통해 2팀 선정하여 스타일링 서비스와 호텔 배경 화보 촬영, 호텔 숙박 혜택 등 제공 예정

76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중장년층 A세대를 겨냥해 특별한 메이크오버(Makeover) 및 호캉스 경험을 제공하는 ‘메이크오버 인 파라다이스’ 이벤트 진행한다.

시니어 전문 패션 에이전시 ‘더뉴그레이’와의 협업을 통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높은 구매력을 기반으로 여유롭게 호캉스와 여행을 즐기는 A세대 고객들에게 다가오는 연말 색다른 추억을 선사하고자 기획했다. 사연 응모를 통해 2팀을 선정하여 오는 12월 9일, 그동안 잊고 지낸 청춘을 다시 느껴볼 수 있도록 메이크오버 혜택부터 호텔 숙박 혜택까지 파격적인 특전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당첨자들에게 ‘더뉴그레이’ 전문가들의 스타일링 서비스와 함께 파라다이스시티 내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에서 화보 촬영 기회를 제공한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멋지고 세련되게 변신한 후 아트파라디소의 객실과 라운지, 레스토랑 등 예술적 감각이 돋보이는 공간에서 생애 최고의 인생샷을 남겨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화보 촬영 후 편안히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파라다이스시티 1박 혜택도 선물한다.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디럭스 객실 숙박에 조식과 실내외 사계절 온수풀, 피트니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까지 풍성하게 담아 완벽한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1일까지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 내 이벤트 링크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50대~60대 부부나 친구(2인 1팀)와 함께 사연을 신청할 수 있으며, 가족의 대리 응모도 가능하다. 당첨자는 12월 5일 개별 발표된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기본 방역수칙 준수는 물론 ‘치휴(治休)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 복합리조트 최초 세계청결산업협회(ISSA) ‘환경소독 국제인증(GBAC STAR)’ 및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보건안보 인증(VERIFIED®)’을 획득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