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 개관 14주년 기념 프로모션 실시

- 내달 1일 호텔 개관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전시 콘텐츠부터 오프라인 이벤트까지 선보여 - 지속가능성 메시지 담은 친환경 전시부터 고객 참여형 이벤트, 개관 기념일 한정 특별 다이닝 메뉴 등 마련

283

부산의 씨사이드 레지던스형 호텔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이 개관 14주년을 맞이해 풍성한 혜택과 즐길거리가 가득한 ‘조이풀 포틴(Joyful Fourteen)’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009년 12월 1일 해운대 메인 거리에 오픈한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은 해수욕장과의 뛰어난 접근성은 물론, 탁 트인 전망의 객실을 갖추고 있어 ‘오션캉스(바다+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럭셔리 레지던스형 호텔이다. 지난 2021년부터는 일회용 어메니티를 다회용 디스펜서형 어메니티로 전면 교체하고 지역 특산물 활용 식음료를 개발하는 등 지속 가능한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이 지난 14년간 고객들로부터 받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 함께 기념일을 축하하고자 기획됐다. ‘그린캉스’를 경험할 수 있는 친환경 팝업 전시부터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 특별 다이닝 메뉴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

먼저, 지난 14년의 성과를 돌아보고 앞으로의 지속 가능한 비전과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에코 위드 씨클라우드’ 전시를 개최한다. 해당 전시는 플라스틱 절감 등 환경보호에 대한 메시지를 상징적으로 표현하며 로비에 마련돼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제약 없이 즐길 수 있다. 별도로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 사진을 촬영한 후, 내달 1일부터 3일까지 개인 SNS에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다회용기, 플로깅 세트 등 친환경 굿즈를 선착순 랜덤 증정한다.

개관 기념일 맞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도 준비했다. 로비 내 ‘14주년 소원트리’를 설치해 내달 1일부터 오는 1월 13일까지 고객들이 직접 엽서에 소원을 적어 나무를 꾸밀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고객들도 추억을 회상하며 호텔의 개관 14주년을 함께 기념할 수 있는 ‘14를 찾아라’ 숙박권 이벤트도 내달 1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 숫자 ‘14’와 연관된 특별한 순간 또는 호텔 곳곳에 숨겨진 숫자 ‘14’를 찾아 개인 SNS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 1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개관 기념일 당일 한정 조식 메뉴를 맛보며 호텔의 14번째 생일을 축하할 수 있는 ‘조식 생일상’도 선보인다. 호텔 셰프가 직접 엄선한 식재료로 구성된 미역국, 불고기, 잡채 등을 제공해 기념일 분위기를 더한다. 각종 전시 및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 관계자는 “지난 14년간 해운대 대표 오션뷰 호텔 중 하나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큰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뷰캉스’ 상품을 선보이며 해운대의 랜드마크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