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 리조트, 다채로운 빛깔의 겨울 추억 선사할 ‘2024 윈터 페스타’ 전개

(여행레저신문)천혜의 자연 속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레저와 숙박, 엔터테인먼트의 중심 오크밸리 리조트가 다채로운 빛깔의 겨울 추억을 선사할 ‘2024 오크밸리 윈터 페스타’를 선보인다. 초대형 스노우맨 조형물 등 시즌 감성 가득한 실내외 볼거리부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와 이벤트까지 풍성한 콘텐츠들로 구성했다.

파노라믹 하게 펼쳐지는 스키 슬로프의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힐스 빌리지 야외 테라스에는 아이들의 환호성을 자아낼 귀여운 스노우맨 조형물이 설치되고, 페스티브 느낌이 물씬 나는 포토 부스가 자리한 로비 공간엔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 동안 실제 산타와 루돌프가 깜짝 방문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운 날씨에도 신나는 신체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트램펄린, 클라이밍, 아케이드, 볼링장, 오락실, 노래방 등 다양한 실내 부대시설들이 운영되는 빌리지 센터에서는 별처럼 빛나는 라이팅 오브제들로 구성한 메인 출입구의 밸리 일루미네이션 존부터 체크인 센터 광장에 마련된 크리스마스 포토존, 건물 곳곳에 추가된 아트월 벽화 등의 이국적인 포토 스폿들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유아부터 어린이, 보호자까지 연령대에 따라 안전하고 신나게 겨울 액티비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올 시즌 더욱 다양한 경사도로 확장한 눈썰매 슬로프가 운영될 눈놀이 동산에서는 5미터 높이의 로보카 폴리 바운스 등 인기 캐릭터 놀이시설, 준비된 틀에 눈을 모아 덮으면 쉽고 재미있게 완성할 수 있는 이글루 만들기 체험존, 보호자가 힘들게 끌어주지 않아도 되는 자동 회전 튜빙 썰매 등 더욱 강화된 콘텐츠를 추가로 선보인다.

오는 12월 초부터 시작될 2024 오크밸리 윈터 페스타를 즐기는 다양한 모습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찍어 응모하면 스키 시즌권 및 리조트 숙박권, 음료 이용권 등의 경품 행운을 선물하는 포토 콘테스트도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