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한준, 웹드라마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 출연!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구남진’ 역으로 매력발산!

** 사진제공 **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

신예 조한준이 웹드라마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극본 최수영/연출 김재홍/제작 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에 출연한다.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는 중고거래 사이트를 배경으로 한 현실 공감 청춘 로맨스로 오래 만난 남자친구에게 차이고 자신을 연애 시장의 중고처럼 생각하는 여자가 중고의 가치를 알아주는 남자를 만나 자존감을 회복하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극 중 조한준은 나라의 전남자친구이자자기 자신이 1순위로 자존심과 자기애 모두 갑인 구남진 역을 맡았다까칠하고 예민한 자신의 성격을 다 받아주고 군대까지 기다려준 나라와 의리로 만나고 있지만이미 질릴 대로 질린 상태다어떻게 하면 한번에 정을 뗄까 고민하다가 나라에게 이별을 선언한다조한준은 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인기남 구남진으로 매력발산을 펼칠 예정이다.

조한준은 개성있는 마스크와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무술아크로바틱크리처연기현대무용 등 다재다능한 끼를 두루 갖춘 배우로 주목 받고 있다연극 올모스트메인’, ‘햄릿’ 등과 드라마  the guest’, 넷플릭스 킹덤’, 영화 조선명탐정흡혈괴마의 비밀’, 창궐’, ‘사바하’ 등에 출연한데 이어 웹드라마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날 조한준의 앞으로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2019년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 ‘플랫폼 다변화의 따른 드라마 창의인재 양성과정을 통해 제작된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 2020년 웹드라마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