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연말과 2020년에도 알찬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전세계 호텔 가격의 1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성탄절 할인쿠폰’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성탄절 10% 할인쿠폰’ 프로모션은 12월 한달 간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호텔 예약/결제를 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쿠폰은 아이디당 1회 한정으로 제공된다.
노랑풍선에서 국내를 포함한 전세계 호텔 중 ‘성탄절할인 10%’가 명시된 객실을 예약/결제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그 중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 까지 2박 이상 체크인 대상 전 전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까페라떼’ 기프티콘 1매를 증정한다.
노랑풍선 호텔예약 서비스는 기존 항공권 예약, 판매뿐만 아니라, 전세계 200개 지역, 총 40만여개의 숙박업체를 확보하고 있으며 웹과 모바일을 통해 고객과 빠르게 연결하여 숙박 예약, 계약,결제 서비스까지 편리하게 제공한다.
또한 지역을 선택하면 상세 지도를 통해 주변의 등급 별 호텔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최저가를 검색은 물론 기존 이용객들의 평점과 후기를 통해 선택의 신뢰성을 높였다.
아울러 예약하고자 하는 호텔 주변의 가까운 명소 및 편의시설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성탄절 10% 할인쿠폰’ 프로모션은 선착순으로 한도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사전통보 없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