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캐주얼 여성의류‘로미스토리(쏨니아 대표 김소영)’가 연말 시즌 맞이 ‘2019 고객감사 연말대축제’ 온·오프라인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7일 로미스토리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와 의정부점에서 오후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진행한 오프라인 행사 ‘로미의 송년마켓’은 최대 90%의 초특가 상품을 내세우며, 입장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패딩 및 코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사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이끌었다.
3,900원 상의부터9,900원 아우터까지 최대 90% 균일가 상품과 단돈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로미시크릿 언더웨어 상하의 세트로 실속 있는 상품구성을 선보였다. 또한 구매금액별 사은품, 게릴라 타임세일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고객들의끊임없는 발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로미스토리는행사 당일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대기하는 고객들에게 핫팩을 증정하기도 했다. 홍대점과의정부점 두 곳 모두 오픈 전 이른 아침시간에 선착순 100명 이벤트 대기줄이 마감되고, 예상보다 준비된 행사물량이 빠르게 품절되어 2차 물량을 추가하는등 많은 고객들이 모여들었다는 후문이다.
아울러 8일까지 온라인몰에서 진행된 ‘로미 감사제’는 한해도 무사히 마무리한 로미스토리를 위해응원글 댓글을 작성하는 이벤트를 통해 1천명 이상의 고객이 참여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댓글 작성에 참여한전체 고객에게 온라인 몰 500포인트를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 호텔 스파 2인 이용권과 에어팟 2세대, 고급향수 등의 기프트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금액 상위 VIP 고객에게는시크릿 땡큐 쿠폰을 제공했다.
한편 로미스토리는 트레이너 심으뜸과 함께 한 피트니스 클래스, 코스모폴리탄과 화보 촬영을 진행한 패션 디자인 컨테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그린 플러그드 뮤직페스티벌 체험부스 운영, 뮤지컬·연극초대 이벤트 등 고객에게 문화공연 혜택도 제공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로미스토리의 다채로운데일리룩과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 등의 자세한 내용은 로미스토리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