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진에어가 9일부터 대학생 항공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인 그린서포터즈(Green Supporters) 23기를 모집한다.
그린서포터즈는 대학생들에게 항공 마케팅 활동 기회를 제공하는 진에어의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이다.
그린서포터즈는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대학교 또는 대학원 재(휴)학생, 한국어 가능 유학생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접수 방법은 진에어 홈페이지에 게시된 모집 공고에 따라 사전 미션과 함께 지원서 작성 후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모집인원은 기획, SNS, 디자인, 영상 분야로 나눠 총 15명이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 및 면접 심사를 거쳐 1월 16일에 발표된다.
그린서포터즈 활동 기간에는 매월 활동비와 함께 온라인 프로모션 홍보, 콘텐츠 제작, 서비스 홍보, 여행 상품 기획, 해외 취항지 탐방 등 다양한 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다.
모든 활동을 수료한 학생에게는 대표이사 명의의 수료증, 입사지원 시 가산점 부여, 국내선 무료 왕복 항공권 제공 등 혜택이 주어진다. 우수활동자 2명에게는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이 제공된다.
진에어는 “그린서포터즈 활동은 마케팅 담당자 직원과 함께 항공 분야와 관련된 다양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