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낭만적인 겨울 바다와 이국적인 도심의 전경을 자랑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스토랑은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잊지 못할 시간을 보내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페스티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스테이크 앤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페스티브 브런치와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이번 디너 뷔페는 신선한 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샐러드, 제철 모둠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콜드 셀렉션, 즉석에서 구워 제공되는 숯불 구이, 수프와 볶음밥 등으로 마련된 핫 셀렉션, 각종 파스타와 모둠 피자를 맛볼 수 있는 이탈리안 셀렉션과 달콤한 크리스마스 디저트 등의 다채로운 페스티브 특선 메뉴로 구성했다.
특히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에는 브런치 뷔페 이용 시 프리미엄과 스탠다드 좌석에 따라 샴페인 또는 스파클링 와인 1잔이 제공되며 디너 이용 시에는 샴페인, 와인, 맥주 그리고 탄산음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음료 패키지까지 포함되어 연말 모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에서는 최상급 제철 식재료를 이용해 특색 있게 선보이는 페스티브 디너 6코스 메뉴를 제공한다. 먼저 입맛을 돋우는 아뮤즈 부슈를 시작으로 마리네이드한 랑구스틴과 버섯 플랑을 곁들인 밤 수프, 콜리플라워 퓨레를 곁들인 데친 랍스터가 차례로 제공된다.
메인으로는 팬에 구운 바라문디, 칠면조 가슴살 또는 구운 한우 안심 중에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형형색색의 크리스마스 디저트로 가득 채워진 디저트 뷔페가 포함되어 한층 달콤하고 로맨틱한 연말을 보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디너 코스 메뉴에 어울리는 완벽한 와인 페어링을 선보이며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단, 프리미엄과 스탠다드 좌석에 따라 와인 페어링은 다르게 제공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풍성하고 따뜻하게 마무리하며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이번 페스티브 프로모션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32층에 위치한 다이닝룸의 페스티브 브런치는 12월 25일에 이용 가능하다. 페스티브 디너 뷔페는 12월 20일부터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단, 12월 24일과 25일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메뉴가 제공된다. 31층에 위치한 리빙룸의 페스티브 디너 코스는 12월 24일과 25일에 이용 가능하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