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스프랑스 아마레티버지니아, 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과 컬래버레이션 콘셉트 제품 출시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 상설 홍보관 참여… 이색 팝업 캠페인으로 마케팅 효과 증대 아마레티버지니아 크리스마스 케이크 파네토네(panetton) 연말선물로 인기

아마레티버지니아 파네토네 출처: 두스프랑스

프리미엄 제과 브랜드인 아마레티버지니아(Amarettivirginia)는 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콘셉트 제품을 출시했다.

아마레티버지니아(Amarettivirginia)는 특급 호텔에서만 볼 수 있는 럭셔리 유럽 스타일 인테리어에 아마레티버지니아에서 볼 수 있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식감을 자랑하는 베이커리 5종과 룸 어메니티를 컬래버레이션 했다.

이를 통해 호텔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유럽 크리스마스 느낌을 연출했으며, 다양한 디자인 콘셉트에 따라 한정 수량으로만 구성하였다.

또한 아마레티버지니아는 이탈리아무역공사(ITA)가 진행하는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HIGH STREET ITALIA) 상설 홍보관에 참여해 이색 팝업 캠페인으로 마케팅 효과를 누릴 계획이다.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는 이탈리아무역관 주체로 진행되며 행사는 12월 11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상설홍보관 ‘High Street Italia’ 오픈과 함께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이색 쇼룸으로 구성된다. 위치는 신사동 532-7이며 개관식은 12월 11일이다.

프리미엄 가공식품 수입전문 회사인 두스프랑스(DOUCEFRANCE)는 올 한해 이국적인 맛을 원하는 소비자 트렌드로 급부상하였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게 연말선물 또한 이국적인 패키지와 가성비를 만족시키는 선물이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두스프랑스는 이런 추세에 따라 자사에서 출시한 크리스마스 전통 케이크인 파네토네(panetton)와 판도르(Pandoro) 베이커리가 연말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이 케이크들은 15세기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유래된 반구 모양의 케이크로 맛은 향긋한 발효향과 함께 담백하면서 촉촉하고,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맛을 자랑하는 이탈리아 전통발효 케이크로 160년간 지켜온 발효원종을 사용한 브리로슈 스타일의 케이크로 각각 열대 과일 맛과 초콜릿 형태의 맛의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파네토네(panetton)와 판도르(Pandoro) 베이커리는 1860년에 시작된 유서 깊은 디저트 브랜드인 아마레티버지니아 제품으로 전통방식대로 생산하고 있다. 매력적인 디자인 폐키지 제품들은 뉴욕 버그도프굿맨 백화점과 유럽의 면세점에서도 사랑받는 스테디셀링 아이템이다.

이번 행사는 1년간 전문 PR 업체를 통하여 홍보되며, 연말 분위기에 맞게 사랑하는 사람들과 나눠 먹고 싶은 예쁜 패키지의 크리스마스 패키지도 출시할 예정이다. 일부는 아마레티버지니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무료로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아마레티버진니아 패키지와 다양한 제품은 12월 11일 오픈일에 맞춰 SSG도곡 청담, 스타필드 하남, 위례, 일산과 CJ 오쇼핑, 그랜드 하얏트서울, 갤러리아고메이494, 카카오 선물하기 스토어팜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