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세계 최대 국제 항공사인 에미레이트 항공이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최근 진행한 두바이 초특가 프로모션을 한주 연장하여 오는 12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연장 진행하는 두바이 초특가 프로모션에는 두바이 왕복 항공권에 더불어 호텔 2박 숙박권과 위탁 수하물 10kg 추가 혜택이 포함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019년 12월 27일까지 그리고 2020년 1월 3일부터 5월 31일까지 두바이를 여행하는 퍼스트, 비즈니스 및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코노미 클래스는 599,999원, 비즈니스 클래스는 1,999,999원, 퍼스트 클래스는 4,999,999원부터 이용 가능하다(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
특히,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에미레이트 항공 공식 항공편 예약 페이지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두바이에 위치한 호텔에서 2박의 무료 숙박 혜택이 제공된다.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들은 로브 앳 더 파크(Rove at the Park) 호텔 또는 로브 헬스케어 시티(Rove Healthcare City) 호텔, 그리고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은 어드레스 스카이 뷰(Address Sky View) 호텔 또는 어드레스 두바이 몰(Address Dubai Mall) 호텔에서 2박의 무료 숙박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무료 숙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미레이트 항공 항공편 예약 페이지의 ‘이용 약관’을 참고하면 되며, 항공권 예약/발권 문의 및 이번 특가 프로모션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미레이트 항공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