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은 2019년 한 해를 마무리할 뉴 이어 카운트다운 파티를 12월 31일 오후 10시부터 다음 날 오전 2시까지 호텔 2층 조각보에서 개최한다. 이 파티는 주류 및 간단한 바 스낵을 무제한으로 즐기며, 공연 및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이용료는 1인당 세금포함 15만원이다.
레드 카페트로 장식된 거대한 계단을 오르면, 화려한 조명과 라이브 디제잉 공연이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각각의 세션으로 구분된 공간에는 와인, 스파클링 와인, 맥주, 데낄라 등 다양한 주류가 섹션별로 준비되며, 함께 곁들이기 좋은 바 스낵으로 오픈 샌드위치의 일종인 크로스티니, 주먹밥, 치킨 슬라이더, 추로스 등이 풍성하게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파티 참여 고객은 신나는 공연을 배경으로 새해를 향한 소원을 담아보는 캘리그라피 메시지 카드, 다가올 운명을 점쳐보는 타로 점 이벤트에도 참여해볼 수 있다. 자정 무렵에는 댄스퍼포먼스, 랩, 노래, 디제잉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내는 EDM뮤지션 HANG5VA의 공연과 파티의 하이라이트인 카운트다운 이벤트가 시작된다.
조각보 롱하우스의 천장에는 카운트다운을 위한 거대한 시계 장식의 레이저 빔이 장식되며, 새해를 알리는 음악과 꽃가루가 휘날리며 파티의 대미를 장식한다. 본 파티는 스탠딩 파티이며, 부스 테이블 이용 시 요금이 추가될 수 있다.
김인철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