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설레는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은 설레는 연말 시즌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한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12월 25일까지 ‘스파클링 크리스마스(Sparkling Christmas)’ 패키지에 다양한 혜택을 가득 담아 기분 좋은 성탄절 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해당 패키지 이용 시 슈페리어 객실 1박과 함께 깜찍한 루돌프 뿔 모양의 펫 가습기를 증정한다.
또한 연말 무드에 빠질 수 없는 스파클링 와인 한 병과 페레로 포켓커피까지 모두 제공하니 더욱 만족스럽다. ‘이딜리쿰 까바 브뤼(Idilicum Cava Brut)’는 산뜻한 사과 감귤류 향 뒤로 빵 굽는 향이 은은하게 느껴져 편안함과 좋은 기분을 준다. 포켓 커피는 기호에 따라 따뜻한 우유에 녹여 카페모카로, 혹은 통째로 초콜릿으로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스파클링 와인과 잘 어울린다.
또한 24, 25일 양일 간 호텔을 찾은 모든 고객에게 수제 뱅쇼를 제공하고, 폴라로이드 사진 서비스까지 제공하니 이비스 스타일 강남에서 특별한 성탄절을 보내자.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26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메리 크리스마스 인 이비스(Merry Christmas in ibis)’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시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아이리버 손난로, 그리고 오후 2시 체크아웃 연장 혜택까지 모두 제공한다. 또한 아이리버 충전식 휴대용 손난로는 핸드워머 및 LED 램프로 활용이 가능하며, 야외활동 및 외출 시 가볍게 휴대하여 언제 어디서든 따듯한 온기를 느낄 수 있다. 따듯하고 아늑한 객실에서 투숙하고 느지막이 일어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자.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시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에서 설렘과 기쁨을 만끽해보자.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