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thehotels event and promotions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장기 투숙객 증가 추세에 발맞춰 『안전한 제주 살기』 롱스테이 패키지 출시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장기 투숙객 증가 추세에 발맞춰 『안전한 제주 살기』 롱스테이 패키지 출시

0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장기 투숙객 증가 추세에 발맞춰  『안전한 제주 살기』 롱스테이 패키지 출시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제주도 내국인 방문객 수가 지난해 수준으로 회복되고, 호텔의 장기 투숙객이 증가 추세로 돌아서는 상황을 고려하여 안전하게 제주도에서 체류 할 수 있는 장기 투숙 프로그램인 <롱 스테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 예약실 관계자에 따르면, 요즘 수도권 지역의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가 격상됨에 따라, 안전하게 머무르며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제주도에서의 장기투숙, 제주 한달 살기 등이 다시 관심 키워드로 떠오르면서 장기 투숙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것.

이에 따라,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제주 여행객들이 장기투숙을 통해 안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롱스테이> 패키지를 새롭게 구성했다.

이번 장기 투숙 패키지는 최소 7박부터 고객의 일정에 따라 최대 30박까지 예약 가능하다. 오래 머물수록 가격이 할인되며, ▲스텐다드 객실, ▲호텔 아침식사와 하루 종일 머무르며 즐길 수 있는 올데이 라운지 이용권, ▲스포츠센터 이용권, ▲세탁서비스 50% 할인 등이 포함되어 있어, 많은 이동 동선 없이도 제주를 즐기면서도 호캉스를 만끽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호텔 액티비티 팀인 ‘팀 레드’ 에서는 ‘아침바다 노르딕워킹’, ‘굿모닝 요가’, ‘오름 트랙킹’, ‘감귤농장 팜투어’, ‘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제주의 겨울 액티비티를 소그룹으로 호텔 주변 또는 호텔 내부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프로그래밍 하여, 장기 투숙 동안의 즐길 거리를 강화했다.

호텔 관계자는 “코로나가 장기화 되면서 해외여행에 대한 향수를 제주도 여행을 통해 찾는 것으로 보여진다. “ 며, “이에 따라 호텔의 위생과 방역에 철저하게 대비하면서도 제주에서 안전하고 색다르게 머무를 수 있도록 장기 투숙 프로그램을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제주의 사파이어 빛 바다를 마주보고 있는 라마다프라자 제주는 한국교직원공제회가 전액 출자하여 설립되었으며, 윈덤 호텔 그룹의 라마다프라자 브랜드로는 국내 유일의 5성급 특급호텔로 친근하고 따뜻한 서비스를 표방하고 있다. 총 400 객실이 18개의 타입으로 나누어져 있어 생애주기 고객 별 니즈에 맞는 객실을 선택할 수 있고, 제주공항에서 자동차로 약 10분 내로 소요되는 가까운 거리에 있을 뿐 아니라, 제주 올드타운에 위치해 있어 제주도의 다양한 역사와 문화를 접할 수 있는 리조트형 멀티플랙스 호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