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 위한 제안으로 두 가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크릿 홀리데이(Secret Holiday) 패키지는 연말연시를 화려하게 보내고자 하는 이들을 위하여 준비하였으며, ▲스위트 객실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호텔도슨(Hotel Dawson) 디퓨저 1개 제공 ▲피트니스센터, 실내 수영장 및 키즈존 무료 이용이 혜택으로 구성된다.
패키지에 제공되는 호텔 도슨 디퓨저는 호텔의 분위기를 향으로 재현하여 4가지의 테마를 담아낸 제품이다. 유럽의 어느 도시, 고풍스럽고 역사가 있는 호텔의 감성을 모티브로 한 ‘호텔 도슨’은 매력적인 공간에서 로맨틱한 일상 탈출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신비로운 향기를 선사한다. 패키지는 오는 2021년 1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2만 5천원(세금 별도)부터 이다.
또한, 충분한 하루의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서 ‘디어 마이 윈터(Dear My Winter) 패키지’가 준비 되어 있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2인 ▲비욘드 ‘토탈 리커버리 바디 오일 크림 (Total Recovery body oil cream) 기획 세트’ 1개 제공 ▲미니바 전 품목 무료 제공 ▲피트니스센터, 실내 수영장 및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패키지는 2021년 2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7만 9천원(세금 별도)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관계자는 “호텔 안에서 안전하고 특별하게 연말 시즌을 온전히 즐기고,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콘셉트의 패키지를 구성하였다.”며, “가족, 연인 그리고 친구와 함께 고객들이 좀 더 편안하게 연말 연휴를 만끽하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