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스위스 그랜드 호텔은 2021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을 위한 ‘수고했어 오늘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과 숙박 기간 동안 호텔 내 ‘뷔페레스토랑’ 또는 ‘에이트리움’ 이용 시 수험생에 한해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 포함 성인 2인이 식사할 경우 50%, 4인 이용 시 25% 할인이 적용되며 주중ž주말, 런치ž디너 모두 가능하다. 아울러 실내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을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사우나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뷔페레스토랑’은 한식, 중식, 양식, 디저트 등 100여가지 메뉴를 갖췄을 뿐 아니라 계절 및 테마에 맞는 프로모션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특히 연말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하기 좋은 ‘페스티브 시즌 스페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눈꽃 대게, 대방어회, 제주 돌문어 등 씨푸드 스페셜과 더불어 로스트치킨, 통삼겹구이, 우대갈비, 칠면조구이 등 매주 다양하게 준비한 ‘카빙 스테이션‘이 마련되었다. 여기에 크리스마스 디저트로 유명한 스톨렌 등 시즌 한정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상기 패키지는12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12만 7천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