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크리스마스 어때요?” 메이필드호텔 서울,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5성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2020 크리스마스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프로모션은 고객들이 다양하고 특색 있는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자랑하는 레스토랑 ‘캐슬테라스’, ‘라페스타’, ‘델리스’가 마련한 세 가지 프로모션이다.

먼저 세계 각국의 다채로운 요리를 만날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캐슬테라스에서는 24~25일 ‘크리스마스 스페셜 뷔페’를 준비했다. 24시간 숙성한 ‘로스트 칠면조 요리’와 최고급 프라임 ‘립 스테이크’, 고소하고 부드러운 ‘대방어’, 특제 양념에 재운 ‘대갈비구이’, 이탈리아 전통 돼지고기구이 ‘포르케타’ 등 캐슬테라스의 대표 메뉴와 함께 맛있는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다.

또 2m 좌석간 거리두기 유지와 고객들에게 마스크, 위생장갑을 증정하는 등 방역 지침에 더욱 신경 쓰며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슬테라스의 전 직원 역시 마스크를 착용하며, 손 소독제도 레스토랑 곳곳에 배치돼 안전에 만전을 기한다.

가격은 성인 10만 5000원, 어린이 5만 3000원, 미취학 아동 3만 5000원. 또한 어린이, 미취학 아동에게는 크리스마스 장난감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 기간 커플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네이버페이 결제 한정)에게는 5% 식사할인과 함께 와인 1병을 증정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페스타의 ‘보나 나탈레’ 프로모션도 24~25일 만나볼 수 있다. ‘환상적인 크리스마스’라는 의미가 담긴 보나 나탈레를 통해 세계 3대 진미 캐비아를 곁들인 ‘농어 타르타르’, 블랙 트러플을 가미한 ‘딸리올리니 파스타’, 쫄깃하고 부드러운 ‘한우 안심 스테이크’ 등 이탈리아 7코스 메뉴를 한꺼번에 맛볼 수 있다.

긴 피니시와 섬세한 버블이 일품인 로저 구라트 코랄 로제 브륏 스파클링 와인도 제공한다. 보나 나탈레의 1인당 가격은 16만 원이다.

프리미엄 베이커리 델리스에서는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홈 파티 테이블을 장식할 케이크 4종을 선보인다.

진한 브라우니 위에 촉촉한 초콜릿 롤 케이크를 얹은 통나무 케이크 ‘부쉬 드 브라우니’, 마스카포네 치즈와 부드러운 우유 생크림, 풍성한 딸기가 조화를 이룬 ‘갸또 오 프레즈’를 준비했다.

또한 풍부한 맛의 무스 쇼콜라블랑(화이트 초콜릿 무스)과 크림치즈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부드러운 화이트 초콜릿과 딸기, 피스타치오, 진한 만자리 초콜릿이 어우러진 ‘크리스마스 선물’ 등 다른 케이크들도 인기를 끌고 있다. 총 네 가지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특별 케이크의 가격은 5만 5000원에서 5만 7000원이다.

메이필드호텔 서울 홍보팀 관계자는 “고객들이 가족과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 아름답고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스페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메이필드호텔은 고객들이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색다른 이벤트를 마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