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로부부’, 넷플릭스 서비스 시작…“시청자들과 거리 더 좁힌다”

-드라마 뺨치는 실제 이야기 ‘애로드라마’&‘속터뷰’, 이제 넷플릭스에서! -전문 지식 겸비한 ‘프로입담러’ MC들의 ‘진심 가득 솔루션’...계속 뜨겁다!

채널A SKY가 공동 제작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가 넷플릭스 서비스를 시작한다.

2020 7 27일 첫 방송돼, 12 21 21회를 공개한 ‘애로부부는 넷플릭스에서 이날 총 21편의 스트리밍을 시작했다. 12 28일 방송되는 22회부터는 본방송 직후 바로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게 돼시청자들의 접근성이 한층 더 높아진다.

예능 최초의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를 표방하며 센세이셔널하게 방송을 시작한 ‘애로부부는 시청자들의 드라마보다 더한 사연을 바탕으로 재구성된 ‘애로드라마와 실제 부부가 출연해 고민을 가감없이 털어놓는 ‘속터뷰’ 두 가지 코너가 고른 호응을 얻고 있다.

19금의 한계 속에서도 방송 때마다 뜨거운 화제를 모은 것은 물론()과 부부 생활에 대해 쉬쉬하지 않고 건강하게 자유로운 토론을 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든 예능으로 평가받았다.

입담과 공감 능력전문 지식을 겸비한 MC 군단인 최화정 홍진경 이상아 이용진 양재진은 진심이 가득한 솔루션을 전달하며 프로그램을 이끌어 왔고이 중 이상아가 “내겐 예능이 아닌 다큐였다 20회를 마지막으로 작별을 고했지만 화제성은 여전하다.

넷플릭스 진출로 시청자들과의 거리를 더욱 좁힌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는 채널A SKY에서 매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 채널A, SKY ‘애로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