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 선보여

- 신선한 딸기를 활용해 라운지만의 로맨틱한 감성을 담은 디저트로 가득 채운 시즌 한정 애프터눈 티 세트 –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라운지는 제철을 맞아 당도가 높은 신선한 딸기를 활용해 인스타그래머블한 비주얼의 딸기 디저트로 매년 큰 인기를 끌어온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새콤달콤한 딸기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고소한 냄새가 솔솔 풍기는 갓 구워낸 홈메이드 스콘과 이색적인 디저트로 가득한 스위트 셀렉션, 풍성하게 마련된 세이버리 셀렉션으로 구성된다.

스위트 셀렉션에는 깊고 진한 말차와 상큼한 딸기의 맛이 조화로운 말차 딸기 쇼트케이크, 딸기 크림으로 속을 채우고 쿠키의 바삭한 식감을 살린 딸기 쿠키 슈, 청량한 향의 바질 젤리에 신선한 딸기를 듬뿍 올린 딸기 & 바질 젤리 타르트, 새콤달콤한 딸기 크림을 켜켜이 쌓아 올린 딸기 밀푀유, 푸릇푸릇한 줄기 사이로 새빨간 딸기가 열리는 모습을 형상화한 피스타치오 & 딸기 무스 컵이 제공된다.

여기에 풍부한 감칠맛의 게살 타르트, 담백한 훈제 칠면조 햄 샌드위치, 부드러운 식감의 소고기 오픈 샌드위치, 고소한 치즈 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리코타 치즈 샌드위치로 구성된 세이보리 셀렉션이 함께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디저트와 세이버리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커피 또는 티가 포함된다.

신선한 딸기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각양 각색의 디저트로 겨울철 추위를 달콤하게 달래줄 라운지의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인에 7만 원이다(세금 포함). 2만 원 추가 시 달콤한 디저트와 어울리는 스파클링 와인 2잔이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