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ITC,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 투어 상품 출시

◇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를 방문하는 2가지 방법! 숙박 패키지와 버스투어 ◇ 하나투어 ITC 단독 원데이 버스투어…당일치기 일정으로 팬 만족도 높아

210

(주)하나투어 ITC(대표이사 이제우)가 하이브의 오리지널 콘텐츠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 투어 상품을 론칭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투어 상품은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 관람과 휘닉스 평창 1박이 포함된 ‘인더숲 스테이’와 당일 버스 여행 상품 ‘원데이 버스투어’ 두 가지다.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는 ‘인더숲 스테이’와 같이 휘닉스 평창 1박 숙박 패키지 이용 시 관람이 가능하지만, 하나투어 ITC가 단독으로 판매하는 ‘원데이 버스투어’를 이용하면 숙박 부담 없이 하루 동안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와 ‘봄날’ 뮤직비디오 촬영지까지 방문할 수 있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원데이 버스투어’는 서울-평창 왕복 교통(단체버스)을 제공하고,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뿐만 아니라 ‘봄날’ 뮤직비디오 배경이었던 양주 일영역을 방문한다. 휴게소 인기 간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예약 고객 대상 인더숲 공식 상품인 발매트를 1인 1개 증정해 팬심을 200% 만족시켜준다.

본 상품은 매주 토, 월 주 2회 출발하며, 최소 출발 인원은 10명이다. 지난 11월 18일 첫 팀이 출발하였으며, 미국, 일본 등 방탄소년단을 사랑하는 해외 팬들이 다수 참여했다. 다국적 팬들의 방문에 대비해 외국어가 가능한 가이드가 동행하고 있다.

‘인더숲 스테이’는 휘닉스 평창 인더숲 전용 객실 1박, 전용 웰컴 기프트와 스페셜 포토카드를 기본 제공한다.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 투어는 사전 예약을 통해 선택 가능하다.

한편, ‘인더숲(IN THE SOOP)’은 숨가쁜 생활을 잠시 멈추고 화려한 무대를 떠나 숲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는 아티스트들의 ‘일상과 휴식 그 사이’를 담은 하이브의 오리지널 콘텐츠다. 2020년 ‘인더숲 BTS편’을 시작으로 ‘인더숲 세븐틴편’, ‘인더숲 BTS편 시즌2’에 이어 스핀오프 프로그램 ‘인더숲: 우정여행’을 선보였다.

하나투어 ITC 관계자는 “K-팝과 K-문화, 한국을 사랑하는 모두에게 시간과 거리에 대한 부담은 줄이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하나투어 ITC 단독 원데이 버스투어 상품을 기획하게 된 것”이라며 “내국인뿐 아니라, 주한 외국인 및 각 해외 인바운드 관광객 대상으로 상품 확장 준비 중에 있다”라고 전했다.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를 방문할 수 있는 ‘인더숲 스테이’, ‘원데이 버스투어’ 상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닷컴 투어/입장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