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리빙룸 바, ‘위스키 프로모션’ 선보여

- 바다향을 가득 머금은 싱글몰트 위스키 ‘탈리스커’와 최상급 아일랜드산 굴 페어링 –

75

파크 하얏트 부산 리빙룸 바는 달콤하면서도 강렬한 풍미로 추운 겨울에 몸을 따뜻하게 녹여 줄 ‘위스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바다가 만든 위스키’라고 불리는 ‘탈리스커(Talisker)’와 ‘바다의 우유’라 불리는 굴을 조합했다. 탈리스커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탈리스커 10년’과 물을 한 방울도 섞지 않아 원액의 맛과 향을 그대로 전해 주는 한정판 ‘탈리스커 25년’을 제철을 맞아 영양이 더욱 풍부한 최상급 아일랜드산 굴과 페어링해 입안 가득 바다 내음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강한 피트향, 소금기를 머금은 짭쪼름한 바다향과 더불어 오크통에서 오는 훈연향과 말린 과일의 달콤함을 가진 싱글몰트 위스키인 ‘탈리스커(Talisker)’는 스코틀랜드 북부에 있는 스카이 섬 증류소에서 생산되며, 세계에서 가장 많은 상을 수상한 싱글몰트 위스키 중 하나다. 다양한 해산물과 잘 어울리지만 특히 생굴과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며, 신선한 굴 위에 탈리스커를 약간 부어 굴을 먹고 껍데기에 남아 있는 굴 즙과 섞인 탈리스커를 마시면 천상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하이볼을 만들 때 후추를 넣으면 스모키한 맛을 더 극대화해 다른 위스키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맛을 즐길 수 있어 후추가 함께 제공되는 하이볼 옵션도 마련했다.

호텔 31층에 위치한 리빙룸 바는 매일 오후 6시부터 오전 12시까지 운영한다. 탈리스커와 굴의 완벽한 마리아주를 선사하는 ‘위스키 프로모션’은 2022년 12월 1일부터 2023년 2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