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창립 42주년 기념 ‘소중한 우리 42(사이)’ 페스타 실시

- 1981년 개관, 최고급 시설과 고품격 서비스로 명성… 부산 대표 특급호텔로 자리 잡아 - 42객실 한정 패키지 및 가족·연인·친구를 위한 객실 패키지, 100% 당첨 이벤트 등 대대적 프로모션 전개

(여행레저신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창립 42주년을 맞아 ‘소중한 우리 42(사이)’ 페스타를 실시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지난 1981년 개관한 이래 최고급 시설과 고품격 서비스로 명성을 떨치며 부산 대표 특급 호텔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페스타는 개관 42주년을 축하하는 의미를 담아 소중한 사이(42)의 사람들과 특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펼쳐진다.

이번 페스타에서는 42객실 한정으로 초특급 혜택의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스위트 오션테라스 1박에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의 최고급 한우 디너 코스, 호텔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만 리조트 머니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골드패스’ 패키지와 디럭스 객실에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담은 ‘서프라이즈 딜’ 패키지를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가족, 연인, 친구 등 여행 구성원별로 사이(42) 좋게 누릴 수 있는 맞춤형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패캉스(패밀리+호캉스) 패키지는 프리미엄 디럭스 오션 킹 1박에 프랑스 그래픽 아트 브랜드 ‘오마이(OMY)’의 컬러링 포켓&팝 펜슬 세트, 키즈 전용 텐트 무료 대여 등 ‘웰컴 키즈’ 혜택을 제공한다. 야외 온천 ‘씨메르’ 아쿠아바의 셰프 특선 프리미엄 치킨과 시원한 맥주로 구성된 치맥세트, 스피크이지 콘셉트 ‘바 닉스(Bar NYX)’의 칵테일 2잔 혜택을 각각 담은 패키지 2종은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이용하기 좋다.

창립기념일 당일인 11월 1일부터 한 주간은 100% 당첨 랜덤 선물 등 풍성한 혜택을 담은 투숙객 대상 ‘파라다이스 벌스데이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일에는 프론트 데스크에서 숙박권, 식사권을 비롯해 친환경 뷰티 브랜드 ‘톤28′ 제품, 호텔 내 ‘인생네컷’ 포토부스 촬영권 등을 제공하는 선물 뽑기 이벤트를, 오는 5일까지는 42주년 한정판 마카롱 세트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파라디안 리워드 멤버십 고객은 11월 한 달간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바우처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42년간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파라다이스와 고객은 소중한 사이(42)라는 의미를 담아 고객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신뢰를 발판 삼아 부산 대표 특급호텔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