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첨삭 서비스 전문 스타트업, Ediket(에디켓)이 세계대학순위를 해마다 발표하고 있는 영국의 공신력 있는 고등교육 평가기관 큐에스(QS Quacquarelli Symonds)가 해외 MBA, 대학원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박람회에 10월 28일, 29일 양일간 행사 스폰서로 참가한다. 박람회는 서울 중구에 소재한 밀레니엄 힐튼 서울에서 개최한다.
MBA·대학원 포함 총 70여 세계 대학이 참가하는 행사로 MBA(경영학 석사), 석사(Masters), 박사(PhD) 과정을 모두 한자리에서 비교해 보고 다양한 학교와 프로그램을 만나 볼 수 있는 장이 마련될 예정이다. MBA 박람회와 더불어 QS 세계 대학원 박람회(World Grad School Tour Seoul)도 10월 29일 같은 장소에서 동시 개최된다.
실시간 영어 첨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에디켓은 2014년에 창업한 스타트업으로 창업 후 6년동안 전 세계의 고객을 대상으로 꾸준히 영어 첨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디켓의 장점은 영어첨삭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 세계 500명의 에디터와 첨삭 서비스를 제공받고자 하는 고객을 플랫폼 기술을 통해 실시간으로 이어준다는 점이다. 이러한 서비스 제공자와 고객간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정보의 비 대칭성으로 서비스 의뢰의 어려움을 겪었던 서비스 이용 고객의 편의성 증대가 이루어졌으며 현재 서비스는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성장 중이다.
이번 행사에 처음 스폰서로 참여한 에디켓은 박람회 참석 학생들에게 무료로 에디켓의 실시간 영어 첨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상품권을 제공하고자 한다. 현장 추첨을 통해 3명의 참가자에게 18만원 상당(US$ 150)의 상품권을 제공하고 선착순 300명에게는 6000원 상당(US$ 5)의 무료 상품권을 제공하고자 한다.
에디켓의 김민규 대표이사는 박람회 참여에 대해 “유력한 영국의 고등교육 평가기관에서 진행하는 유학 박람회에 파트너로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에디켓의 영어 첨삭 서비스에 공신력을 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에디켓이 제공하고 있는 실시간 영어 첨삭 서비스를 만나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