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대표 이사 박혜원)가 해외 항공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호텔 예약/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오픈했다.
10월 17일부터 개시된 이번 서비스는 온라인투어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해외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이 해외 호텔을 예약 및 결제할 경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미주/캐나다 호텔은 7%, 아시아/유럽/대양주/기타 호텔은 5%, 일본/중국 호텔은 3%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구매한 항공권의 출발일 1일 전까지 받을 수 있다.
온라인투어 실시간 호텔 예약 서비스는 5성급 특급 호텔부터 게스트하우스까지 전 세계 46만 여 개의 숙박업체를 확보하고 있다. 온라인/모바일에 최적화된 예약 시스템을 바탕으로 전세계 호텔 최저가를 실시간 비교에서부터 예약 및 결제까지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확정 여부, 요금 수준, 호텔 등급, 호텔 위치 등의 다양한 검색 옵션으로 고객 편의성을 높였으며, 기존 이용객들의 평점과 후기를 통해 호텔 선택에 신뢰성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온라인투어 항공 예약 고객에는 충성 고객들이 많다.”며 “자유여행 이용객이 점점 증가하는 추세인데다, 지속적인 사랑을 보내주시는 고객에게 가장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여행의 편리성과 실속을 전달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서비스 도입 배경을 밝혔다. 덧붙여 “많은 고객들이 이번 서비스로 보다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외호텔 신규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 도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인철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