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정인태기자] 아름다운 자연 속 휴식과 라운드, 둘 다 놓칠 수 없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한 상품이 출시되었다. 롯데리조트의 연간 이용권 상품 ‘엘플러스 클럽(L.Plus Club)’이 그 주인공이다. 롯데리조트는 15일 리조트 숙박권 및 특별 요금 혜택과 골프장 그린피 할인 혜택이 포함된 해당 상품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엘플러스 클럽은 유효기간 및 상품 구성에 따라 V1시리즈와 V2시리즈로 구분된다. V1시리즈의 경우 유효기간은 1년으로 롯데리조트부여, 속초 1박 숙박권 10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객실 타입의 경우 호텔 객실은 디럭스 더블룸, 콘도 객실은 스위트룸으로 이용해볼 수 있다. 가격은 270만원이며, 여기서 20만원을 추가할 시 워터파크 2인 이용권 10매가 포함된다.
V2시리즈의 경우 유효기간은 2년으로 롯데리조트부여, 속초 1박 숙박권 30매, 조식 2인 이용권 30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객실 타입은 호텔 객실의 경우 주니어 패밀리 스위트, 콘도 객실은 스위트룸으로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930만원이며, 여기에 60만원을 추가하면 워터파크 2인 이용권 30매가 추가 제공된다.
리조트 정상가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이용 가능한 엘플러스 클럽의 혜택은 비단 이 뿐만이 아니다. 기본 숙박권 외에도 제주 최고급 리조트 아트빌라스를 포함한 롯데리조트 전 지점 객실을 특별우대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롯데스카이힐제주CC, 부여CC 골프장 그린피를 본인 및 동반인 포함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어 매력적이다.
또한 워터파크, 레스토랑 할인 혜택과 더불어 숙박권으로 아트빌라스 객실 요금 및 위 골프장들의 그린피 결제가 가능하다는 점과 속초 지점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해당 상품이 롯데리조트에서 누릴 수 있는 모든 혜택들을 한 곳에 담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롯데리조트 관계자는 “도심과 멀지 않은 곳에서 휴양과 레저를 동시에 즐기고자 하는 어반힐링(Urban Healing)족들을 위해 여러 가지 혜택들이 포함된 연간 이용권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엘플러스 클럽을 통해 올 한해 골캉스(골프+바캉스)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