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세계 최대 항공사인 에미레이트 항공이 겨울철 따뜻한 여행지를 찾는 여행객들을 위해 두바이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월 1일까지 퍼스트, 비즈니스 및 이코노미 항공권을 구매하고, 3월 31일까지 두바이를 방문 또는 8시간 이상 경유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의 일부로 에미레이트 항공은 두바이의 대표적인 어트랙션인 미래박물관(Museum of the Future)과 아틀란티스 아쿠아벤처(Atlantis Aquaventure) 입장권을 항공권 구매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미래박물관은 여행객들 사이에서 새롭게 조명 받고 있는 관광지로, 두바이의 아름다운 스카이라인을 배경으로 50년 이후의 세상을 엿볼 수 있는 곳이다. 아틀란티스 아쿠아벤처는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워터파크로 미래박물관과 함께 관광객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는 관광지로 꼽힌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미래박물관과 아틀란티스 아쿠아벤처 무료 티켓을 제공받은 에미레이트 항공 고객들은 겨울에도 따뜻한 날씨를 자랑하는 두바이에서 잊지 못할 여행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오는 3월 31일까지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유효한 신분증과 모바일 탑승권을 소지한 모든 에미레이트 항공 승객들은 두바이 몰, 부르즈 칼리파 등 두바이를 완전히 즐길 수 있는 관광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바우처, 단독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에미레이트 항공은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스카이워즈 프로그램, 여행을 개인 취향에 맞춰 계획하고 예약할 수 있는 ‘두바이 익스피리언스’ 플랫폼, 24시간 이용 가능한 ‘에미레이트 홀리데이’ 플랫폼 등을 상시로 운영하고 있어 고객들이 편리한 여행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오는 2월부터 인천-두바이 노선을 주 7회에서 10회로 증편하여 더 다양한 시간대 옵션을 승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