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나스 호텔 제주, 여행객과 제주도민 모두가 즐거운 프리미엄 뷔페 프로모션 다채롭게 진행

(여행레저신문)파르나스호텔(대표이사 여인창)의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설 명절을 앞두고 여행객, 제주도민, 입학 및 졸업생 등 다양한 고객군에 특화된 ‘콘페티’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제주 여행객들을 위한 ‘맛캉스’ 프로모션부터 제주도민, 입학 및 졸업생을 위한 한정 기간 특별 할인 프로모션, 그리고 주말을 시원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무제한 생맥주 프로모션까지 제주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호텔 뷔페 명소로 각광 받고 있는 ‘콘페티’를 다채롭게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들이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먼저, 파르나스 회원이라면 오는 31일까지 2박 투숙 시 ‘콘페티’ 조식, 점심, 또는 저녁 뷔페 중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리워즈 콘페티 다이닝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객실 2박 이상 연박하면 투숙 기간 동안 주중 및 주말 조식, 주중 점심, 주중 저녁 중 원하는 타임 1회에 한해 2인 뷔페 이용권이 제공된다. 32만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는 주중 저녁 옵션을 선택할 경우 21만원 상당의 뷔페 이용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리워즈 콘페티 다이닝 프로모션’ 이용 고객들에게는 파르나스호텔의 모든 호텔 브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만 리워즈 포인트 바우처도 지급된다. 투숙 기간은 3월 31일까지며, 조식 옵션 선택하고 일-수요일에 체크인하는 고객 및 점심 또는 저녁 뷔페 옵션 선택 고객들에게는 객실 업그레이드와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까지 추가로 제공된다.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길어진 설 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제주도민 전용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신분증 상 주소지가 제주도로 기재되어 있다면 25일부터 2월 2일까지 ‘콘페티’ 저녁 뷔페를 25%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콘페티’는 영어교육도시, 서귀포혁신도시 등 인근 지역 주민들은 물론 제주 전역에서 인정하는 호텔 뷔페 명소로, 제주 지역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중문 5성급 호텔 중 가장 경쟁력 있는 뷔페로 정평 나 있다.

이 외에도 1월부터 3월 사이 입학 또는 졸업을 앞두고 있는 학생 본인 대상으로 점심과 저녁 뷔페 50% 할인 프로모션이 20일부터 3월 말까지 진행되며, 19일부터는 일요일 저녁 뷔페 이용 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상시 혜택도 진행된다.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콘페티’는 매일 새벽 한림수산경매시장에서 직접 공수하는 해산물 등 신선한 로컬 식재료로 진정한 제주의 맛을 선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호캉스의 꽃으로 통하는 조식 뷔페에서는 랍스터 에그 베네딕트, 수비드 스테이크, 전복 관자, 새우 등이 들어간 해산물팟 등 시그니처 메뉴 3종을 선보인다. 또한, 채소를 즉석에서 갈아 마실 수 있는 착즙 주스 코너와 따뜻한 크루아상을 플레이트에 바로 담을 수 있는 라이브 베이커리, 그리고 제주 미식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제공되는 로컬 별미들이 풍성한 아침 식사를 완성한다.

점심과 저녁 뷔페에서는 호텔 셰프들이 7가지 소고기 특수부위를 즉석에서 요리해주는 라이브 그릴 스테이션이 운영되며, 방어회, 석화찜, 딱새우 사가나키, 명란 대게 파스타, 광어 카르파초 등 제주 해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도 맛 볼 수 있다. 고사리 육개장, 아귀간, 전복구이, 제주 돌문어 샐러드, 제주 전통 간식인 상애떡 등 제주 향토 음식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호텔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제주 현지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아이스크림에 고도주를 부어 불을 붙여서 먹는 플람베 알래스카 아이스크림이 모든 테이블에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