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서울랜드가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마련한다.
서울랜드가 새해를 맞아 삼천리동산 일대에서 ‘지지고 복고(福Go) 골목놀이터’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설 이벤트에서는 레트로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골목놀이터와 신년운세를 점 쳐볼수 있는 장소가 마련되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오직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눈썰매와 빙어낚시체험도 함께 진행해 즐거운 새해 나들이가 가능하다.
설 명절 서울랜드를 찾을 관람객들의 필수 코스는 ‘지지고 복고(福Go) 골목놀이터’다. 옛 향수를 자극하는 골목에서 추억의 의상과 함께하는 포토존 체험, 딱치치기, 오징어게임 등 골목놀이 체험은 물론, 달고나와 같은 간식과 연, 종인인형 등 추억을 자극하는 다양한 물건들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연휴기간인 1월 25일~30일까지 골목의 터줏대감인 골목대장 명수와 랜드문구사 박옥순 사장님이 등장, 방문객들과 골목놀이 대결로 승자를 가리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또한 신년 운세가 궁금하다면 머털도사가 마련한 점집에서 신묘한 운세 책자를 통해 신년운세를 점칠 수 있다. 여기에 연휴기간 동안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웃음폭발! 코믹 매직 콘서트’와 대형 불꽃놀이도 매일 펼쳐진다. 이번 대형 불꽃놀이는 슈퍼 미러볼 댄스타임과 함께 진행되며 새해를 축하하는 화려한 불꽃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서울랜드는 겨울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우선 ‘서울랜드 스노우 펀랜드’에서는 눈썰매와 빙어낚시가 가능하다. 눈썰매장에서는 120m 슬로프에서 시원한 스릴을, 빙어낚시에서는 뜰채로 빙어를 낚아 올리며 물 반 고기 반의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눈썰매장은 서울랜드 이용시 무료이며, 빙어낚시는 뜰채낚시 6천원의 체험료가 발생한다. 빙어낚시는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접수 후 이용하면 된다.
새해를 맞아 서울랜드를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우선 청사년 뱀띠해를 맞아 뱀띠(2013년, 01년, 89년, 77년~)에 태어난 방문객 대상 파크이용권과 연간이용권 할인을 진행 중이다. 파크이용권의 경우 뱀띠관람객 본인과 동반 1인까지 성인 정상가 기준 52,000원에서 60% 할인된 가격인 종일권 22,000원, 야간권 18,900원에 구입 할 수 있으며, 연간이용권은 경우 뱀띠관람객 본인과 동반 3인까지 성인 정상가 기준 200,000원에서 35% 할인된 130,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삼성카드와 NH농협카드 이용 고객 누구나 파크이용 종일권을 동반 1인까지 26,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제휴 실적 충족 고객이라면 파크이용 종일권을 동반 1인까지 23,4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초중고 졸업, 입학생 할인, 미취학어린이 할인 및 중고대학생 주말 할인, 제휴카드, 통신사 할인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상시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