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샴페인바’ 오픈 1주년 맞아

이비스-앰배서더-서울-명동-이비스-앰배서더-명동-샴페인바-오픈-1주년-맞아

2 1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의 샴페인바가 오픈 1주년을 맞이한다. 2019 2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은 2030 젊은 고객들이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세련된 분위기의 샴페인바를 오픈한 이래시그니처 메뉴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오픈 1주년을 맞아 샴페인바를 방문해 샴페인이나 와인 보틀을 주문하는 고객에 한해 2월 한 달 간이비스의 로고가 새겨진 와인 병마개를 제공한다스테인리스 재질에 깔끔한 로고가 새겨진 와인 병마개는 먹다 남은 와인을 보관하기에 용이하다.

한편샴페인바는 이달의 샴페인으로 ‘세르보 피스까르떼 누아(Serveaux Fils, Carte Noir)’를 추천한다프랑스 상파뉴 지역에서 생산한 드라이한 샴페인으로기포가 살아있고 버블감이 좋다식전주로 제격이며치즈는 물론 해산물 요리와도 잘 어울린다여기에 곁들이기 좋은 ‘그릴 연어 스테이크’는 프라이팬에 연어를 구워시금치양파당근 등 야채와 함께 레몬 버터 소스를 볶아 향을 더해 풍미가 좋다세르보 피스까르떼 누아 가격은 16만원그릴 연어 스테이크 가격은 2 5천원이다. (부가세 포함)

호텔 최고층의 탁 트인 라운지바에서 아름다운 명동 야경과 함께 다양한 주류와 안주 메뉴를 즐겨보길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