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 4년 연속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 브랜드 캠페인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 다각적 활동 통해 소비자 접점 확대 - 업계 선도 지위 공고화...“더욱 만족스러운 소비자 경험을 위한 투자 지속할 것” 

호텔스닷컴-4년-연속-소비자-선정-최고의-브랜드-대상-수상

 세계적인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이 오늘(30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열린 ‘2020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4년 연속 호텔예약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중앙일보와 포브스코리아가 주최·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산업통상자원부·JTBC가 후원하는 본 상은 소비자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산업경제 발전과 국가브랜드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기업 비전 및 문화브랜드 관리소비자 리서치 등 총 3가지 항목을 기준으로 각 산업 전반에 걸쳐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사랑과 가치를 인정받는 기업의 상품이나 브랜드를 엄선해 시상한다.  

2019년 한 해 동안 호텔스닷컴은 7월에 그랜드 워커힐 서울 호텔 벨퍼그랜드룸 론칭을 론칭하고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컨셉의 호텔룸을 전 세계에서 소개하며 숙박 경험을 더욱 다채롭게 했다또한인플루언서 캠페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왔다.

 이와 더불어 국내 주말 가족 여행 계획 설문 및 호텔가격지수(The Hotels Price Index) 등과 같이 여행 산업에 기여하는 유의미한 인사이트가 담긴 데이터들을 지속적으로 발표함으로써 업계 선도자로서의 면모도 굳건히 다졌다

이날 수상과 관련하여 호텔스닷컴 코리아 김상범 대표이사는 “호텔스닷컴이 4년 연속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호텔 예약 부문에서 수상하게 되어 매우 감사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52시간 근무의 시행으로 주말 여행 및 가족커플 여행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호텔스닷컴에 보내주신 여행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한국 여행객의 니즈와 기대를 충족할 수 있도록 더욱 만족스러운 여행 경험을 위한 지속적인 투자를 해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상범 대표는 또한 “호텔스닷컴은 2020년에도 폭넓은 업계 전문성과 한국 시장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즐거운 여행을 위한 만족스러운 숙박 예약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