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유동근, 허재 미모 극찬! “정해인 닮은꼴”…전인화&강수지 반응은? ‘1초 정적’

-전인화&강수지, 정해인 언급에 동시 ‘일시정지’…’폭소’-유동근, ‘예능 신동’ 허재 인정…“농구할 때도 전설, 예능도 잘해”

(사진제공=MBN 자연스럽게)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에 재방문한 유동근이 ‘예능 신동’ 허재의 미모를 극찬했다.

8일 방송될 MBN ‘자연스럽게에는 ‘구례댁’ 전인화의 남편 유동근이 현천마을을 다시 찾는다.

‘인화 하우스에서 아내 전인화와 함께 아침 준비를 하던 유동근은 “허재 감독이 요즘 예능을 참 잘 하더라라며 “농구할 때도 전설이었는데예능도 잘해라며 칭찬을 시작했다현천마을 이웃으로 합류한 허재는 유동근과 이전부터 사석에서 서로 잘 알고 있는 사이이다.

이에 아내 전인화 역시 맞장구를 치며 “웃을 때 보면웃음소리가 참 복스러운 것 같아라고 말했다그러자 유동근은 “허 감독이 웃을 때 보면 정해인하고 닮았더라고라며 인기 청춘스타 정해인과 허재의 ‘닮은꼴’ 설을 꺼냈다.

이에 전인화는 잠시 생각이 멈춘 듯 ‘1초 정적에 빠졌다새롭게 스튜디오 MC로 나선 강수지 역시 전인화와 동시에 ‘일시정지’ 상태가 됐고전인화와 강수지는 동시에 “정해인?”이라고 합창하듯이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그러자 유동근은 쑥스러운 듯이 “내가 말을 잘못했나?”라고 물었다.

허재&정해인의 닮은 부분을 곰곰이 생각해 본 이웃 전인화와 MC 강수지의 솔직한 반응은 8일 방송되는 MBN ‘자연스럽게에서 공개된다.

현천마을 세컨드 하우스에 입주한 이웃들의 평화롭지만 놀라운 휘게 라이프를 그리는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는 매주 토요일 밤 9 2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