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NOW. <어벤걸스>, 여자친구 멤버 총출동… 호스트 은하 ‘지원사격’

- 여자친구, 19일(수) 밤 10시 여자친구 은하가 호스트로 진행하는 <어벤걸스>에 게스트로 출연 - 문자 메시지와 실시간 채팅으로 청취자 사연 소개하며 활발하게 소통

네이버-NOW.-어벤걸스_여자친구-은하.

네이버 NOW. <어벤걸스>는 개성 넘치는 여자 아이돌 다섯 명이 뭉쳐 5인 5색의 매력을 선사하는 오디오쇼로, 매주 월~금 밤 10시에 온에어 된다. 러블리즈 지애, 여자친구 은하, 오마이걸 효정, 에이프릴 나은, 우주소녀 다영이 각각 요일 별로 호스트를 맡아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다.

19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어벤걸스>에는 여자친구 멤버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호스트 은하와 즐거운 수다를 나눈다. 데뷔 6년차의 끈끈한 팀워크와 남다른 예능감을 자랑하는 여자친구가 이번 오디오쇼에서는 어떤 케미를 보여줄 지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여자친구는 이날 문자 메시지와 실시간 채팅을 통해 청취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여자친구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를 주제로 사연을 받고, 사연을 보낸 청취자와 깜짝 전화 연결 또한 시도한다.

여자친구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어벤걸스>는 2월 19일(수) 밤 10시 네이버 NOW.에서 들을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