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고객만족브랜드 부문 ‘2020 대한민국 브랜드평가 1위’ 수상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가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현하며 강남 리베라 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브랜드 평가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 브랜드(여행사) 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온라인투어는 2000년 1월 10일 창립한 이래 매해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루며 명실공히 대표적인 종합 여행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다져왔다. 온라인투어는 고객 편의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자체 기술 연구소를 설립,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편리한 온라인 시스템 환경을 구축해왔으며 이를 바탕으로 가격 경쟁력을 갖춘 높은 수준의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투어는 지난 20년간 만족감 높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여행 상품 개발과 시스템 기획 및 구축 단계에서 고객 의견을 적극 수렴해왔다. 자체적으로 구축한 실시간 통합관리 시스템(CTI) 도입으로 보다 원활한 고객 상담 환경을 실현했으며, 현지에서 발생하는 고객의 불만 사항을 수렴하여 ‘NO 쇼핑, NO옵션, NO 팁 여행 상품을 개발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체계적이고 안전한 고객 정보 보호를 위해 ISMS(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을 획득하는 등 고객과의 신뢰를 두텁게 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해왔다. 온라인투어는 이러한 고객 만족 중심의 서비스 활동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 2017년에 이어 2019년, 2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CCM’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온라인투어 박혜원 대표는 “2020 대한민국 브랜드 평가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은 고객만족과 신뢰를 기업의 최우선 가치로 여기고 이를 실천하기 전사적으로 기울여온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2020년, 지난 20년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수준 높은 시스템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최대의 만족을 줄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