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글래드 제주, ‘아날로그 제주(feat. 한라봉)’ 패키지 출시

한라봉 수확하고 포토존에서 인증샷 남길 수 있는 겨울 핫플 ‘아날로그 감귤밭’ 체험권 제공하는 ‘아날로그 제주(feat. 한라봉)’ 패키지 출시 선착순 10팀 한정으로 포토존에서 아날로그 감성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일회용 필름 카메라 ‘코닥 펀세이버’ 1개 증정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와 삼다정 레스토랑 조식 2인 혜택 제공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청정 제주의 자연에서 정성스럽게 재배한 한라봉 수확 체험을 할 수 있는 ‘아날로그 제주(feat. 한라봉)’ 패키지를 2021년 2월 16일부터 3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아날로그 제주(feat. 한라봉)’ 패키지는 제주 여행 명소 중 하나인 ‘아날로그 감귤밭’에서 한라봉철을 맞이하여 직접 한라봉을 수확하고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기며 제주의 겨울을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꿀잠을 위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2인 조식과 함께 아날로그 감귤밭에서의 한라봉 수확 체험권 2매가 제공된다. 아날로그 감귤밭은 청정 제주의 자연에서 재배한 감귤, 한라봉 수확이 가능한 체험 농장&카페로 수확 체험과 함께 제주 감성을 담은 포토존으로 유명한 제주 여행 명소 중 하나다. 수확한 한라봉 1kg은 포장하여 가져갈 수 있으며 체험 중 한라봉 시식은 무료, 24개월 미만의 유아는 무료로 체험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패키지 예약 고객 중 선착순 10팀에게는 아날로그 감성으로 제주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일회용 필름 카메라 ‘코닥 펀세이버’ 1개를 증정한다.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14만원부터이며 10% 세금 포함 금액이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 가을, 감귤 수확 체험권을 제공한 것에 이어 이번에는 오직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만 특별히 경험할 수 있는 신선한 제주 한라봉을 수확하는 패키지를 기획했다.” 면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한라봉의 상큼함으로 비타민을 가득 충전하는 즐거운 제주 여행이 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