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연인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Very Memorable Moment’ 패키지를 2월 1일부터 선보인다.
줄어드는 혼인 건수와는 달리 호텔 프러포즈 즉 ‘소셜미디어에 올릴만한’ 청혼은 늘어나는 추세다. 코트야드 타임스퀘어 호텔은 이에 맞춰 가성비 프러포즈 또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했다.
스위트 룸 객실 또는 프리미어 객실 한정으로 선보이는 패키지로, 소중한 사람과의 브라이덜 샤워, 기념일, 생일, 프러포즈 등 특별한 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패키지를 구성했다. 공통 혜택으로 전문 플라워 디자인 업체인 ‘돌핀 플라워’와 협업하여 객실 데코레이션과 ‘THE LOUNGE 15’ 엑세스 2인, 조식 2인을 제공한다.
객실 기본 데코레이션은 테이블을 활용한 센터피스 장식이 들어가며 풍선, 액자, 초가 포함사항이다. 기본 데코레이션 이상으로 세팅 원할 시에는 추가 금액이 발생된다. 객실 예약 후 업체와 직접 컨택하는 방식으로, 원하는 세팅 또는 특별한 선물을 미리 전달하여 이벤트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본 패키지의 객실 타입은 프리미어, 스위트룸 중 선택이 가능하며 예약 기간은 올해 말까지로 12월 31일까지 가능하다. 가격은 최저 372,000원 부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