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과 달콤한 순간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카페 & 베이커리 더 델리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여 특별한 케이크를 선보인다. 케이크는 딸기, 바닐라 샹티크림이 겹겹이 쌓인 레드벨벳 시트로 달콤하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베리 베이스의 무스 위에 다크초콜릿으로 만든 장미 데코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판매 기간은 오는 6일부터 3월 14일까지이며, 가격은 6만 9천 원(부가세 포함)이다. 호텔의 20층에 위치한 고메바에서는 도심 속 야경과 함께 특별한 밸런타인데이의 추억을 선사한다. 해당 프로모션에는 치즈 퐁듀와 바게트 그리고 립엔드 스테이크, 새우와 전복 구이, 통감자 구이 등이 포함된 바비큐 플래터 2인과 파이퍼하이직 에센셜 샴페인 또는 에버펠디 12년 위스키가 포함되어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2월 6일부터 14일까지이며, 가격은 26만 9천 원(부가세 포함)부터로 주류 선택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다.
또한, 달콤한 쁘띠 애프터눈 티 세트, 스파클링 로제 와인을 남산 전망의 로맨틱한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스윗 모먼트(Sweet Moment)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 ▲조식 2인 ▲쁘띠 애프터눈 티 세트 ▲스파클링 로제 와인 ▲장미 꽃다발 ▲피부피부 딥 슬립 테라퓨틱 아로마솔트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패키지에 포함된 쁘띠 애프터눈 티 세트는 사랑하는 사람과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위해 인룸 다이닝 형태로 제공되며, 생딸기, 딸기 마카롱, 딸기 피스타치오 사브레, 딸기 쇼트케이크, 딸기 마들렌 등과 함께 스파클링 로제 와인 1병이 객실로 준비된다. 뿐만 아니라, 피부피부 딥 슬립 테라퓨틱 아로마솔트와 장미 꽃다발이 객실에 세팅되어 더욱 풍성하고 로맨틱한 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3일부터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밸런타인데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연인을 태그 하여 사랑이 담긴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고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된다. 참여는 2월 9일까지 가능하며, 2월 10일 스토리를 통해 발표 예정이다. 경품은 더델리 밸런타인데이 케이크 2개, 플로레비다 더 로즈 가드너 3개가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