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개관 10주년 맞이 ‘셀레브레이션 위크’ 선보여

- 고객을 위한 레스토랑, 객실 및 소셜 미디어 이벤트와 협력사에 감사패와 선물 전달 –

아름다운 전망과 품격 있는 서비스로 부산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파크 하얏트 부산은 개관 10주년을 맞아 ‘셀레브레이션 위크(Celebration Week)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레스토랑은 2월 15일부터 21일까지 7일 동안 호텔의 모든 식음료 업장에서 10만 원 이상 이용 시(조식, 룸서비스 제외), 랜덤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에는 최소 10% 할인부터 최대 50% 할인 혜택이 담겨 있어 식사 후 소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며, 쿠폰은 다음 방문 시 사용할 수 있다 (단, 6월 30일까지).

호텔 창립기념일인 2월 18일에는 특별한 금액으로 봄캉스와 이른 여름 휴가를 계획할 수 있는 ‘10주년 오퍼’를 판매한다. 일일 기준 요금에 2인 조식을 무료로 포함하며, 가격은 33만 원부터이다 (세금 별도, 날짜 별 객실 타입 별 상이). 2월 18일 단 하루만 예약 가능하며,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이용 불가일: 5월 5일 – 6일, 5월 27일 – 28일, 6월 3일 – 5일).

뿐만 아니라 2월 18일에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체크인 시 파크 하얏트 부산 외관 일러스트로 제작한 마그넷을 한정판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객실 당 1개). 따뜻한 감성의 굿즈가 일상 속에서도 여행의 추억을 떠올리게 한다.

또, 국내 최대 여행자 커뮤니티 ‘여미(여행에 미치다)’와 함께 2월 18일부터 4일 동안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첨자 1명에게는 ‘프레지덴셜 스위트 1박 숙박권’을 상품으로 제공해 호텔의 럭셔리 스위트에서 잊지 못할 호캉스를 선사한다. 여기에 광안대교와 요트 선착장을 모두 조망할 수 있는 ‘파크 이그제큐티브 마리나 스위트 1박 숙박권’을 총 1명에게 선물로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스토리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해 더 큰 기쁨을 선사한다.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파크 하얏트 부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parkhyattbusan)과 여미 인스타그램 계정(@yeomi.trave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0년 동안 파크 하얏트 부산과 함께해 온 협력사 중 10곳을 선정하여 고마운 마음을 담은 감사패와 호텔 식사권을 선물로 전달하는 뜻깊은 자리도 마련한다.

호텔 관계자는 ‘지난 10년 동안 파크 하얏트 부산에 사랑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의 소중한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많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개관 10주년을 함께 축하해 주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